저능 유산균이랑 엽산 먹다가 지금은 엽산만먹구 유산균대신 자두말린거 하루3알먹어요! 유산균보다 진짜 효과직방!!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엽산말고 약 뭐뭐드세요?
첫째 10개월인데, 현재 쌍둥이 임신 8주차 임산부입니당ㅠㅠ 집안일에 육아에.. 몸 관리가 쉽지않네요. 입덧도 첫째때보다 두배, 평생 안트던 입술도 염증까지.. 턱관절은 또 왜아픈거죠ㅋㅋㅋㅋㅋ뜬금;; 면역력이 끝도 없이 하락하는 것 같아요. 아직 엽산만 먹고있는데.. 다른거 어떤거 다들드시나요? 좋은거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12
엘레비트랑 오메가3, 질유산균 먹고있어용!
저는 칼마디,오메가3,엽산이요 근데쌤은 엽산만 먹어도 된다고하시더라구여
입덧때문에 다른영양제 먹기힘들거라고해서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이렇게 먹고있어요~ 이제 11주차라 중기영양제 알아보고있어요ㅎㅎ
엽산 유산균 미타민d 오메가는 어제부터 먹기시작했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