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덧을 현명하게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하죠?ㅠㅠㅠ

10주차인데 먹덧, 양치덧, 체덧으로 힘든 나날들을 보내는중이네요 ㅠㅠㅠㅠ 먹덧이라 공복이 되면 자꾸 속이 울렁거려서 간식들을 식간에 먹는데요(오전, 오후 한번씩) 어느날 보니 제가 먹고 있는 음식들이 죄다 탄수화물, 당 덩어리더라구요 ㅠㅠㅠ 컵과일, 과자, 빵류, 카페 음료(자몽차, 레몬차... 차이긴 하지만 당이 들어갔죠ㅠ) 간편하게 먹을수있는게 이런것들이라 회사 책상 옆에 두고 먹는데, 죄책감이 드네요.... 현명하고 건강하게 먹덧을 이겨낼수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ㅠㅠㅠㅠㅠ + 아침을 대충 챙겨먹고(요거트나 선식) 점심은 회사밥을 먹는데 회사밥이 입맛에 안맞을때가 많아서 많이 못먹고 매번 남겨서 배가 자주 고프네요 ㅠ

댓글

13

  1. 저도 살찌는거만 먹어대서 고민이었는데, 고구마 / 오이(의외로 개운하고 게워내도 깔끔..) / 고구마말랭이 / 스테비아방울토마토 전 이렇게 거의 먹어요

  2. 오이는 어떠세요?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 ! 저녁에 치킨시켜먹었지만요.....ㅎㅎㅎㅎㅎ

  3. 저는극초반에먹덧처럼 배고프면엄청울렁거렷었어요 .. 저는 일어나자마자 참크래커 먹고 또배고프면 오이먹었어요 울렁거리는데오이가너무잘들어가더라구용 오이싫어하시면... 흠... 당근은어떨까용 살안찌는 싱싱한걸루요 낮에는과일먹음되지만저녁은 과일먹기엔당이너무많은과일은좀그러니.. 저녁에라도 바꾸심좋을거같아용 ㅋㅋ

    1. subcomment icon

      방금 저녁에 과일 먹은 제 자신이 조금 미워지려고 하네요 ㅠㅠㅠㅠ 왜 야채 생각을 못했을까요.. 생오이는 아직 도전 안해봤는데 낼 하나 사와볼래요!

    2. subcomment icon

      아니에요 그냥 임당검사아직 멀엇지만 조심해야하니까 과일당많은거드심좀그렇다는거죵.. 밉기까지는 아니에여! ㅋㅋ 생오이함드셔보세요 시원하니잘들어가더라구요 ㅋㅋ

  4. 두유나 토마토 챙겨가서 먹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두유를 많이들 추천해주시네요, 우유 두유 돌아가면서 먹었었는데 편하게 먹기엔 두유가 좋은것 같아요! 토마토는 스테비아토마토 한번 먹고 웩한적이 있어서 그 이후부터는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ㅠㅠ 입이 넘 까다로워졌네여😭

  5. 견과류 두유 아이비 과일 번갈아가면서 먹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이 조합 좋아보이네요 !! 낼부터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D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