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 태교 공유해주세요👶🏻

7주 3일차 입니당 태명은 금동이에요:) 황금금붕어 꿈을 꿔서 남편이 금동이라고,, 지어줬어요 ㅎㅎ 다른게 아니고 지금 세번째 임신인데여 첫번째는 계류유산 두번째는 자궁외 임신으로 불임판정을 받고, 삼년만에 자연임신됐어요 !! 그래서 더 소중하고 혹시나 하는마음에 매일 누워만 있네요 근데 매일 누워있는게 좀 지루해서요 다들 태교 뭐하고계신가요?? 컬러링북이나 바느질 말고 뭐 다른거 있을까요?? 궁금궁금-,- 😬

댓글

10

  1. 예쁜것만 보라는데 전 임신인거 알고나서 본 영화가 길복순ㅋㅋㅋ (전도연 예쁘니까요..) 요즘은 넷플릭스 성난사람들 보고있는데 이것도 뭐 화가 많은 사람들 얘기네요 ㅋㅋ따뜻하고 말랑한 드라마 영화 뭐 있을까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제임쓰님 저랑 똑같아요 저두 임신알고 집와서 길복순보고 ㅋㅋㅋ 용감한형제들보고 ㅎㅎ 남편이 이런거 그만보라거해서 그제서야 아! 싶더라구용 ㅎㅎ 저는 오늘 나의아저씨 시작했어요 원래 저는 만화를 좋아해서 만화만 보다가 ㅎㅎ 이번에 넷플 스위치 봤는데 볼만하더라구여!!

  2. ㅋㅋㅋ저는 얼마전에 전시회 다녀왔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전시회 ㅎㅎ 저는 강아지 산책도 못시키구있어요 ㅠㅠ 설거지도 안하는데 전시회는 너무 먼 세상이네여 ㅎㅎㅎ 부럽습니당🐰

  3. 저도 8주차인데 태교는커녕 아직 태명도없어요ㅋㅋ 저도한번 8주계류로 보내준 경험이있는지라 오늘잘있는거 보고와서 남편이랑 고민중이에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ㅎㅎ 저 걱정인형이라 으나님부럽네여 ㅠㅠ 태명 언능 지어주세욤!! 잘 붙어있을수있게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전 아직 어색하더라구옄ㅋㅋ 8주차 넘기신거 축하드랴용!!! 딱 붙어잇어라 아가야👶🏻

  4. ㅎㅎ 저는 11살 아들 있고 작년 9년만에 계류유산하고 6개월만인 10년 터울의 똥글이가 생겼어요 큰아이때 바느질 많이 했어요ㅡ손재주1도 없어서 손가락 피나고 물집잡히고 ㅎ 속싸개 ㆍ모자ㆍ손발싸개ㆍ인형ㆍ배넷저고리 ㆍ 모빌 만들었는데 지금은 40대라서 엄두도 못내고 눕눕하고 있답니다 얼른 안정기 되어서 열심히 태교활동 하시게요♡

    1. subcomment icon

      아하 !! ㅎㅎ 댓글 감사해여👶🏻 저는 심장소리를 처음들어봐서 더 신기하더라구여 둘찌라서 베테랑이겠어요 ㅎㅎ 눕눕 화이팅요!!

  5. 저는 7주인데 ~ 클래식 들어요 저도 눕눕해야 해서 할 수 있는게 별로 없어요 ㅎㅎ 컨디션 좋을땐 잠깐 20~30분 동네산책 ㆍ따뜻한 드라마정주행 12주 넘어가면 아이배넷저고리등 만들어 보려고 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저도 오늘 나의아저씨 시작했어요! ㅎㅎ 저는 손재주가 좋은편이 아니라 ㅠㅠ 똥글맘은 손재주 좋으신가바요 부러워요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