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충돌사고,,,너무 속상해요

오늘 +37이구 첨으로 유모차 타고 외출해보려고 스타필드갔어요 브랜드는 모르겠는데 아기 자동차 유모차같은거 시승하는게 있나봐요 약간 지바겐처럼 생긴것도있구.. 근데.... 지바겐같이 생긴유모차 시승하시던 애기 아빠가..앞을안보고 달리다시피 오다가 우리 유모차랑 박았어요ㅠㅠ 정말 쾅 소리나고.. 옆에사람들 다 쳐다볼정도로... 우리쪽에선 절대 피할수있는 상황이아니였고.... 설마 박을거라곤 생각도 못했거든요ㅠ 그순간 몸을 던져서 막았어야했는데ㅠㅠㅠ 저도 너무 당황하고 놀라서.... 박는걸 지켜보고있을수밖에 없었어요..ㅠㅠ 베시넷에서 누워있다가 충격으로 옆에 딱딱한부분에 머리 팍 박으면서 눈 질끈 감고 놀라던 뉴뉴 표정이..잊혀지지가 않네요.. 애기아빠도 너무 놀라서 아무말도 못하시고 애기엄마가 고개숙이면서 연신 죄송하다고 너무죄송하다고 하시는데.... 남편은 차마 괜찮다는 말을 못하고 저는 일단 애기가 안우니까..괜찮을것같아요.. 하고 애써 웃으면서..헤어졌는데.... 근데 생각할수록 너무 미안하고 걱정되고그래서 지금 바로 집 가는 길이네요.....ㅠㅠㅠㅠㅠ 남편은 계속 괜찮다고하는데ㅠㅠ 저는 그순간 내가 막지못하고 바로 애기를 감싸주지못한게 계속 죄책감이들고 애기 머리 박으면서 놀라던 표정이 너무 생생하고ㅠ 울지도않고 가만히 있는거보니 진짜 순하긴 한것같고ㅠㅠㅠ 지금은 또 카시트에서 꿀잠자고있네요ㅠㅠㅠㅠ 혹나거나 빨갛거나 그런건 전혀없어요... 낼 병원가는날인데 가서 말씀한번 드려봐야겠네요ㅠㅠ 하아..놀란 마음이 진정되질 않아요ㅠ 뉴뉴 괜찮길 기도해주세요..🙏🏻

댓글

5

  1. 아유ㅠㅠ읽는데 제가다 속상하고 얼마나 놀라셨을까 싶어요 ㅠㅠㅠㅠ 아가 지금 괜찮으면괜찮을거에요! 병원도 가신다니 더 다행이구요..

  2. 어머나 ㅠㅠ 너무 놀랐을거같애요 ㅠ 꼭 별일 없길 기도할게요-!

  3. ㅠㅠ 많이놀라고 속상하신마음 전해져요 아기 잘 지켜보시다 내일 말하세요 아기들 생각보다 정말 강한존재인거같아요 별일 없을테니 진정하세요🙏🏻

  4. 엄청 놀라셨겠어요!! 뉴뉴 괜찮길 ㅜㅜ

  5. 하 속상해..... 아가는 생각보다 튼튼라니 너무 걱정마세요 ㅠㅠ 앞으로 더 조심하면 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