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만큼 전 그냥 같이 거실에 나와있었어요. 자더라도 곁에 있는 게 맘이 편하더라구요ㅠㅠ 잠 많이 부족하지만 일단 밥이랑 영양제로 버텨보면서! 들어가라고 하시지만 들어갈수없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른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요..!
안녕하세요! 아기를 만난지 벌써 25일차네요ㅎㅎ 저보다 더 빨리 만나신 분들이 많기에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출산 후 병원에서도 아기만 보면 울었고, 조리원은 첫날부터 집에 가고 싶다고 울고 단축도 생각했지만 몸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2주 버티다가 왔어요..! 조리원에서도 참 많은 일이 있었어서 더 힘들었던거 같아요ㅠㅠ 집에 오면 힘들줄은 알았지만 이정도일줄은.. 아프던 곳은 더 아프고 잠도 못자고 밥도 잘 못챙겨 먹고..ㅠㅠ 남편이랑 조리원 퇴소 후 1주일 같이 있었는데 다음주부터 출근이라 혼자서는 도저히 안될거 같아서 산후도우미 급하게 예약했네요.. 예약하고나니 이슈가 워낙 많다보니 괜찮을까? 하는 걱정이 너무 많이들고.. 하나서부터 열까지 너무 모르다보니 아가가 고생하는거 같아 미안한 마음도 많이 들고 그래요..ㅠㅠ 막연한 앞으로의 날들이 불안하기도 하구요.. 멘탈이 탈탈 털렸어요... 다른분들은 좀 어떠신가요ㅜㅜ... 어떻게 극복하셨는지요..ㅠㅠ
댓글
10
저 조리원 대신 산후도우미 이모님 불렀는데 이모님이 좋으셔서 연장은 하고 싶으나 그렇게는 못하는 사정이라 매우 슬퍼하는 중입니댜ㅠㅠ
저는 도우미신청햇다가 하루만에 취소하고 제가봣어요 후회가 1도안됏어요 잠못자는것 빼고는.. 저는 정신적으로 힘든것보단 육체적으로 힘든게 나은 사람이라..도우미왓을때 애기 목을 안받치고 그냥 안는 모습보고 세상 극심한 스트레스가 와서 취소햇엇거든요 내 아기인데 보구싶어서 거실나오면 자꾸만 방에가서 쉬라고 하고 모르는사람이랑 긴시간 같이잇는것도 힘들고 저는 가만히 못잇는 성격이라 계속 할일 체크해서 처리해야하는 편인데 그냥 제 손으로 집안일이든 육아든 하는게 낫겟다싶엇어요 지금은 원더윅스라 멘탈이 탈탈 털리지만 아기보면 힘이 생겨요 저도 육아공부도 안해서 실수투성이라... 귀찮고하기싫지만 유튜브로 공부하고잇어요 그러니까 아기를 더 이해하고 돌보게되더라구요 주디맘님 충분히 잘하고 계시고 좋은엄마시니 넘 미리 걱정마셔요
좋은 도우미도 많아요! 우선 주디맘이 쉬는게 먼저 아닐까싶어요 지금 너무 힘들어서 몸도 마음도 버티기 힘든것같은데 아가케어만 잘해주셔도 좋으니 푹 쉬고 푹 자고 행복하게 쉬셨으면 좋겠어요
도우미는 필수같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들어보니 약물검사? 도 추가됐다고하더라고요 그동안 문제있던 도우미들이 다 정신과약 먹었어서 이제 그런검사도 한다면서 알려쥬시던데 좋은분이 더 많고 좋은분 만나실거에요!! 미리걱정마시고 혹시 처음부터 맘에안드신다면 바로바로 교체하세요 업체도 교체가능하다고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