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무기력한게 너무 심해요ㅜㅜ 하루하루 몸의 변화에 너무힘들고ㅜㅜ좋은 생각만 하라는데 쉽지가 않네요ㅜㅜ엄마되긴 너무 힘들지만 같이힘내쟈구요ㅠㅜ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어렵게 가진 아이라서 임신은 너무나 행복한 일이었어요 6주부터 지금 10주까지 입덧은 더 심해지고 소화는 안되고 체력은 바닥이고 회사에서도 아무것도 못하겠고 자도자도 잠이 쏟아져요 그러던 와중에 어제부터는 감기도 걸렸네요 병원가서 임산부 먹을 수 있는 약은 타왔지만 괜히 겁이나서 약을 먹지도 못하겠어요 이렇게 버티다보면 괜찮아지는 날이 오겠죠? 다들 입덧하시고 몸 힘드신분들 어떤방법으로 보내거 계시는지 저처럼 시간이 지나가기만 바라고계신지 궁금해요🥲
댓글
8
저도입덧땜시 너무힘들어요ㅠㅠ 감기는 코감기걸려서 코땜시 힘들고 입덧은입덧땜시 힘들고 .. 셋째임신중인데 지금이 젤 힘드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맞아요.. 하루가다르게 이증상 저증상 다 다르게 나타나니까 대처도 힘들고 그냥 버티는수밖에 없다는걸.. 임신 전에는 전혀 몰랐죠 ㅠㅠ 어느날은 그나마 버티고 어떤날은 너무 울고 싶고 그래요 그래도 아가야 거기 잘있는거지? 하면서 버티는거같아요 ㅠㅠ 나으면 어떻게 예쁘게 키울까 누구닮았을까, 어떻게 생겼을까 상상도 하면 그래도 기분이 조금 나아져요. 저는 내일 11주 입니다!! 같이 힘내요~~
9주차입니다 ㅠ 담이와서 5일째 고생중입니다 .. 갈비뼈 통증이라 정말 말못할 고통으로 어떡해 하루하루가 지나는갔는지 모르겠어요 소소한 일상들이 그립네요ㅠ 정말 산모는 안아파야 해요ㅠㅠ
저도 입덧이랑 등 허리가 너무 아프고..잠도 쏟아지고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배 쓰담쓰담하면서 으쌰으쌰하고 있어요! 우리 좀 더 힘내보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