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고 신생아 아기띠용으로 하고잇는데 저도 이게 애 자세에 좋을까 걱정은 되는데 불편햇으면 울지 않앗을까 싶은데 다행히 안겨서 잘 자기도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유아차 아기띠 착용시기
50일 좀 넘으면 나가볼까 싶어서 생각중인데 유아차는 허리. 아기띠는 골반 고관절 걱정되어서요 과한 걱정인지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7
유모차라이너쓰고 코니아기띠 35일차부터 사용했어요! 뱃속에있던 자세로 사용하는거라서 고관절걱정은 좀 덜했네요!
30일쯤부터 베이비뵨 미니 쓰는데 굉장히 편해합니다 ㅋㅋㅋ 잠도 잘 자요 그 안에선.. 내려놓으면 깨지만요🤣🤣
저희집 아가는 걱정될만큼 오래 안있더라구요..🤤🤤🤤🤤🤤🤤
아기띠는 베이비뵨미니로 30일부터했는데 생각보다 편안히 잘 있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