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애기는 볼 이마 귀뒷쪽 이마옆쪽에있어요ㅠ 수딩젤이랑로션은발라주기는한데 언제 가라앉을지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얼굴 태열?

아기 코옆 태열인가여?
댓글
5
저희 아가도 그래여! 시원하게 해줏고 수딩젤 발라 주세용!!
태열맞아용 저희아가도 코옆 볼에 태열올라와서 보습잘해주니 좋아졌어용
저희 아가도 코옆에 태열올라왔어요 ㅠㅠㅠ아땋게하나 고민이엇는데 보습 해줘야겠어요 ㅠㅠㅠ
저희 아기인줄..!ㅎㅎㅎㅎㅎ 똑같이 낫었는데 보습잘해주니 들어갔어영!!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