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바이오가이아 입에 직접 아침 첫 분유 전에 5방울 넣어주고 그 다음 저녁 6시타임 분유에 초유밀 넣어줍니다!!! 소화잘되라고 ㅎㅎ 그래서 변비 넘 좋아 졌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Ph365는 바이오가이아랑 같이 먹어도 되는 것일까요?
27일차 아기입니다. 요즘 배앓이가 있는 것 같아 유산균을 닥터바이오D드롭스에서 바이오가이아로 바꿔보았는데요. 아직 바이오가이아 먹은지 하루밖에 지나지 않았지만 배앓이 증상이 나아지지 않고 똥도 13일 새벽 3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싸지 않아서 ph365도 추가 구매하려고 합니다ㅠㅠ 바이오가이아 오후 12시, ph366 오후 5-6시쯤 먹으면 되는걸까요. 혹시 어떻게 복용하고 계실까요? 배앓이는 없이 변도 잘보나요?ㅠㅠ
댓글
9

상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Ph365랑 초유밀도 고민하고 있었는데 초유밀 구매해볼까봐요ㅠ

PH365는 유산균이라서 저도 영양제 느낌으로 초유밀 구매했어요. 바이오가이아 다 먹음 PH365 구매하려구요!
저도 2개 다 있는데 ph365는 분유랑 섞어 먹는거다보니ㅋㅋ 다 못먹을 때도 있더라구요 그럴땐 다음텀에 바이오 가이아 두어방울 더 줘요 ㅜㅜ

두개 다먹이면 과다복용일까봐 걱정했네요ㅠㅠ 저도 어서 구매해야겠어요ㅠ 답변감사드립니다ㅠㅠ
저희 애기는 변비가 있고 방구를 많이껴서 PH365는 아니지만 기존에 먹던 바이오가이아에 비오타민 추가해서 먹은지 3일째인데 응가 잘하고 아무이상 없는거 같아요😀

혹시 어떻게 먹이고 계실까요? 오전 오후로 나눠서 따로 주실까요?

네 오전 7시쯤 수유전에 바이오가이아 먹이고 오후 3시쯤에 비오타민 먹이고 있어요ㅎㅎㅎ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갑자기 오늘부터 엄청 울면서 힘들어하니 걱정이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