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기록한거죠🥸🥸🥸🥸 무섭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 타임 어플 이런일도 있네요..
입력 오류가 생기기도 하고 그러나봐요 어제 막수 12시 반쯤 하고 재웠는데 5시쯤깨보니 3:58 소변 4:00 유축수유 100ml 이렇게 되있길래 남편이 줬나부다 하고 잤어요 6시쯤 찡찡 거리길래 다시 안아 재우고 주방나와서 보니 어제 제가 해논그대로 인거 있죠..? 유축도 딱 한번 먹을꺼남아서 바로 냉장고 여니 그대로고 너무 놀래서 바로 남편깨우니 준적없다구 ㅠㅠ 오늘로 30일 신생아 졸업전에 5시간 반 통잠을 주무셨네요 ㅠㅠ덕분에 엄마아빠도 푹잤지만ㅎㅎㅎ 당장 너무 소름이 돋아서 뭔일인가 했네요 .. 이런일도있네요 ㅠㅜ
댓글
6

진짜 무서웠어요ㅠㅠㅠ
저도 제가 못 일어 난건지 도겸이다 안일어난건지 깜짝놀래서 김도겸!!! 하고 소리쳤네요 🥲🥲🥲

악 마자요 통잠자면 놀래죠 ㅠㅠ하지만 그 개운함 ㅎㅎㅎ 전 어플에 준적없는밥이 표시되있었어요..ㄷㄷ

탈퇴한 유저
무서워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쵸 저만 무서운거 아니죠ㅠㅠ 너무 소름이였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