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아가는 푹잠들면 라라스눕히는데요 애초에 옆으로 재우려고 산거고 해서 팔을안끼우고 자서....그냥 옆으로재워도 자다가 알아서 편한자세 하더라구요.... 저는 쪽쪽이 모윰꺼써요! 작고 공기구멍있어서 생각보다 잘물어요! 그리고 50일즈음부터 본인몸에 팔다리 달려있다는걸 인지해서 모로반사가 더 심해진다고 하더라구요 41일차 저희아가도 엄청 퍼덕거려서 모로반사 방지용배게사서 눌러주고있어요! 라라스눕히고 배만덮어주는데 저희아가는 효과보고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쪽쪽이 추천 해주세요 + 라라스/모로반사 질문있어용!
1. 아가가 아직 작은지... 아벤트 쪽쪽이 물면 코에 닿아요....😔.... 젖꼭지부분도 크고 미끄러운지 쪽쪽이 물때마다 밀당하는거 같네요🫠 혹시 작거나 안미끄러지는 쪽쪽이 있을까요?! 2. 라라스 잘쓰시는 베동님들...! 혹시 아가 잠들때부터 라라스에 눕히시나요? 아니면 깊게 잠들고 라라스에 눕히시나용? 제가 잘 못하는건지 아가가 거부하는건지 깊게 잠들고 라라스에 눕혀도 팔빼려고 하다가 깨버리더라고요😵💫😵💫😵💫 모로반사때문일까요...? 3. 오늘로 51일차인데 아가 모로반사가 더 심해졌어요... 몸집이 커져서 그런가...🤦♀️ 예전엔 모로 좀 있어도 잘만잤는데 이제는 아주 모로반사 동작도 크고 깜짝 놀래서 깨서 우네요😔 속싸개 싸버리기엔 더운것같고.. 엘라바 스트랩 주문해놨긴한데 혹시 베동님들만의 팁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제발...🙏🙏🙏 잘자다 깨는 아가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부탁드림니다...🫶❤️
댓글
12

라라스 팔 안끼워도 쓸모가있군요! 저도 푹잠들면 시도해봐야겠어요ㅠㅠ 50일부터 모로반사 심해지는군요...몰랐어요ㅠㅠ 모로반사 방지용베개는 어떤거쓰세요?! 자세한 댓글 감사해요❤️🫶

모로반사 방지용베게는 이몽제품쓰고있어요!! 그냥 이뻐서산제품이라 취향껏 고르셔도 좋을것같아요~^^
전 라라스에 눕히면 잘 자던데 ㅜㅜ 옆으로 자는걸 안좋아하나봐요 ㅜㅜ

잠들기전에 그냥 눕히셔용??ㅠㅠ 팔베개하면 자는거보믄 옆으로자는거좋아하는거같긴한데... 흑흑 제가못하나봐요

탈퇴한 유저
밤부 천기저귀로 속싸개 하면 그닥 안더워요. 해보세용

그거로 오늘 했는데 다리는 빼주려고 한번접어서했더니 더워보이더라규요... 허허허 다풀러서하세용??


탈퇴한 유저
넹~ 상체 부분 조리원에서 한것처럼 살짝 접어서 밖으로 나오게 한 다음 두 팔 다 안쪽으로 싸매고 아래는 헐렁하게 하면 눕힐때 정강이까지 다 나오게 할수있어욤

내일 시도해볼게욤!! 감사해요!!! 혹시 밤에는 어떻게해서재우세용?!?!


탈퇴한 유저
밤에도 울고 난리치면 속싸개해서 라라스에서 정면으로 재워요 ㅎㅎ그리고 제가 수시로 보느라 잠을 못자죠 ㅠㅠㅠㅠㅠㅠ 더울까 답답하진 않을까.. 정작 아기는 건드리지 않는 이상 잘자요


탈퇴한 유저
라라스 팔 넣을때 애기 눕히기 전에 팔부터 넣는 연습해야해요!! 근데 저도 팔때문에 좀 골치썩는중이에여. 머리랑 팔 넣는 어깨부분이 좀 낑기는거 같아서 안절부절해요ㅠㅠ

즈희집애기는 아직 라라스를 성공하지못해서 밤잠은 아직 스와들업해용 ㅠㅠ 팔이랑 어깨넣는게 너무어려유ㅓ유ㅠㅠㅠ그거때문에 자꾸깨더라고요ㅜㅜㅜ그거뺄려구ㅜㅠㅠ헝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