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남아 3kg인데 1단계 기저귀 180매 다쓸까요?ㅎ

조리원 퇴소하고 집에서의 첫날을..불태웟습니다ㅎㅎㅎㅎ생각보다 분유랑 기저귀가 순삭이더라구요..???? 1단계 기저귀를 더 사야할 것 같은데 하기스 1단계 180매 사도 다 쓸까요~??ㅎㅎㅎ 몸무게는 어제기준 딱 3키로입니다^^

댓글

7

  1. 하루에 10개 이상은 그냥 쓰더라구여 ㅜㅜ

  2. 저도 마찬가지로 죄다 2단계라 3팩 샀는데 진심 하루에 20개는 쓰네요. 그리고 다 썼는데 좀 커도 그냥 2단계 접어 쓰고 있습니다. 1단계는 진짜 곧 일거 같아요 😂

  3. 저도 1단계 졸업하고 조리원 나올 줄 알고 2단계만 미리 잔뜩 사놨었는데 1단계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조리원 나올 즈음에 3.2킬로였고 나온 지 2주 되었고 지금 3.8킬로인데 하루에 기저귀 10개 이상 쓰게 되네요~

  4. 몸무게도 몸무겐데 체형에 따라 다르더라구요 ㅎㅎㅎ 뱃속에있을때 몸무게듣고 2단계만 사놨는데 3.7키로로 낳아서 조리원있다가 집에오니 4.3인데 1단계 한팩 다 썼습니다 ㅎㅎ

  5. 저희 아기는 병원에서 퇴원할때 2.8이였는데 기저귀 3팩샀었는데 모자라서 3팩 더시켰어요ㅎㅎ 아마 더 시키셔도 될것같아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