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차 신생아우리아가. 조리원에서순둥이, 집에와서 한시간반도안자는거 완전똑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8일차 신생아 먹놀잠하는 시기 맞나요~?
조리원 일주일만하고 나와 일주일째 씨름하고 있는 엄마에요. 분명 조리원에서는 모유먹으면 기절하고, 3시간 텀으로 일어났는데 집에오니까 1시간 반텀에 잠도 안자요,, 먹고 놀다가 찡찡거리면 안아서 재우고있는데,, 이게 맞습니까?? 밤에도 1시간 반, 낮에도 1시간 반,,, 꺅 조리원에서 순둥이라고 칭찬받던 아기가 이렇게 돌변하다니,, 이게 맞나요????
댓글
12
애기가 순할때 조리원을 가는거래요..😭😭😭😭😭
🥲 양쪽 물리시는 시간이 길어지셔서 텀 늘리는 데 성공하셨다면 좋겠어요! 저희 아가는 물리는 게 길어지면 게워서ㅠㅠ
엥..놀때는 아닌디..노는건30일쯤 했눈뎅

🤯,,멘붕이네요,,,

이론ㅜㅜ오또케요......

그래도 말씀해주셔서 원인을 찾아가는데 도움 됐어요ㅠ!! 감사해요♡

다행이에요😍
아직 놀땐아닌거같은데... 양이 부족한거아닐까여?!

헉쓰,,모유수유로 양쪽 10분 10분씩 하고 있는데 부족할 수도 있는걸까요?ㅠㅠ

넹... 저는 양 많은편이었는데 한쪽 30분아니면 각 15분씩이엇어용 ! 아가가 잠들어도 깨워서 먹이구 먹기싫어서 뱉을때까지 주셔야해여!

넹🤧감사해요!! 한번 도전해볼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