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좋으신 분들도 많지만 상식 밖으로 이상한 분들도 너무 많은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모님이 자꾸 주무세요..
이런경우 있으신가요..? 아기안고 소파에 있다가 떨어질뻔햇다고 저 마사지 해주시는 분이 봤다고 해서 제가 본게 아니라서 말 안했는데 오늘은 아예 역방쿠 옆에서 같이 주무시고 애 러그 옆에 재워두고 본인은 소파에서 주뮤시는데 저보고 누워서 잘자고 잇으니 푹 쉬라는데 이게 괜찮은 건가요?
댓글
22
헐.. 너무 하신데요..? ㅜㅜㅜ 교체 하셔야 할것 같아요 ㅜㅜ
헐 .. 제가 교체하기 전 산후도우미분이랑 똑같은 행동이네요;; 소름이에요

다른분 바로 안구해질까봐 그게 제일 걱정인데 ㅠㅠ그래도 이렇게 불안한거보단 낫겟죠..?

전 바로 교체를 안한게 젤 후회됩니다.. 총 10일 했었는데 이틀 남겨두고 교체했거든요 교체해서 오신 분은 정말정말 좋은 분이셨어요 ㅜㅜ
물론 좋으신분들도 많지만 이런분때문에 전 도우미 안썻어요ㅠㅠ

저도 안할려다가 하는건데 에휴 애한테는 너무 말투도 다정하시고 다 좋운데 저랑 애기케어 때문에 부른건데 참 ㅠㅠ

제일중요한게 애기케어인데 진짜 불안하고 맘에안드시겠어요ㅠㅠ업체 전화해보셔요ㅠㅠ

탈퇴한 유저
앞으로도 계속 그런걸로 맘 쓰실것같아요.. 변경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ㅜ 저희 관리사님은 거의 앉아있질 않으세요 계속 일하시느라

가시면 업체에 전화 해봐야겠네요.. 저는 제가 더 일을 더 많이 하는거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