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분유여도 텀이 대중 없어져써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1시간 텀?
28일째 4.8kg 남아에요! 모유수유로 한쪽을 15분씩 먹이고있구용. (아가입에서 15분되면 뺌) 텀이 얼추 1시간정도라 늘리고싶어서 반대쪽 가슴까지 물리거나 좀 길게 물린다고 17분정도만 물려도 기가막히게 게워요...ㅠㅠ 잘 안게우던 아가가 게우는 것도 멘붕인 데 사람이 잠을 못자니까 미촤버려요🥲 산후도우미님은 엄마 양이 없어서 1시간 반만 자는 거라고 더 물리라고만 하는 데 이맘때 다들 텀이 지켜지시나요?😢
댓글
16

아이고ㅠㅠ 젖병도 씻고 하셔야 할텐데 고생중이시겠어요ㅠㅠ
저도 달라고 울때마다 젖 주고있어서 텀이란게 없어요…

ㅠㅠㅠㅠ 모유수유 정말 너무 어렵네요
모유는 금방 소화되서 텀을 분유처럼 길게는 못해영.. 최대 1시간 정도 되더라구여.. 혼합하면 그나마 2시간으로 되긴 하지만요!

심한날은 트름 시키느라 그 한시간도 훌쩍...🥲 밤만이라도 혼합해야할까 싶네요

아싸리 혼합을 애초에 해보세여! 그게 훨씬 엄마도 아가도 편해욤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원래 그런거 같아요ㅠㅠ 퓨ㅠㅠ 저도 한시간반~세시간 텀인데 시간이 답이래요-! 전 지금 사출+공기 유입으로 시간 단축돼서 더 슬프네요ㅠㅜ 흑흑

ㅠㅠㅠㅠ 그래서 자꾸 지금 시기가 정말 예쁘고 오래 보고 싶은 데, 또 한편으로는 얼른 자라줬으면 하고 바라게 되네요
저도 완모 중인데, 애기는 생후 42일차에요. 낮 수유텀은 1시간 반, 밤수유텀은 길면 3시간 40분이에요!

전 칼같이 낮/밤 수유텀이 같은 데 시간만이 답일까요ㅠㅠ 밤수유텀이라도 조금 시간을 줬으면 좋겠어요

조금만 힘내세요♡♡♡ 저는 아침마다 아 오늘밤도 잘 넘겼구나..! 하면서 하루하루 버티고 잇어요ㅠㅋㅋㅋ 나중에 갈수록 편한 것이 모유수유 입니당 완전 응원해요!!! (첫찌도 완모한 둘찌맘 올림)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