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수유 1시간 텀?

28일째 4.8kg 남아에요! 모유수유로 한쪽을 15분씩 먹이고있구용. (아가입에서 15분되면 뺌) 텀이 얼추 1시간정도라 늘리고싶어서 반대쪽 가슴까지 물리거나 좀 길게 물린다고 17분정도만 물려도 기가막히게 게워요...ㅠㅠ 잘 안게우던 아가가 게우는 것도 멘붕인 데 사람이 잠을 못자니까 미촤버려요🥲 산후도우미님은 엄마 양이 없어서 1시간 반만 자는 거라고 더 물리라고만 하는 데 이맘때 다들 텀이 지켜지시나요?😢

댓글

16

  1. 전 분유여도 텀이 대중 없어져써요..

    1. subcomment icon

      아이고ㅠㅠ 젖병도 씻고 하셔야 할텐데 고생중이시겠어요ㅠㅠ

  2. 저도 달라고 울때마다 젖 주고있어서 텀이란게 없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모유수유 정말 너무 어렵네요

  3. 모유는 금방 소화되서 텀을 분유처럼 길게는 못해영.. 최대 1시간 정도 되더라구여.. 혼합하면 그나마 2시간으로 되긴 하지만요!

    1. subcomment icon

      심한날은 트름 시키느라 그 한시간도 훌쩍...🥲 밤만이라도 혼합해야할까 싶네요

    2. subcomment icon

      아싸리 혼합을 애초에 해보세여! 그게 훨씬 엄마도 아가도 편해욤

  4.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원래 그런거 같아요ㅠㅠ 퓨ㅠㅠ 저도 한시간반~세시간 텀인데 시간이 답이래요-! 전 지금 사출+공기 유입으로 시간 단축돼서 더 슬프네요ㅠㅜ 흑흑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그래서 자꾸 지금 시기가 정말 예쁘고 오래 보고 싶은 데, 또 한편으로는 얼른 자라줬으면 하고 바라게 되네요

  5. 저도 완모 중인데, 애기는 생후 42일차에요. 낮 수유텀은 1시간 반, 밤수유텀은 길면 3시간 40분이에요!

    1. subcomment icon

      전 칼같이 낮/밤 수유텀이 같은 데 시간만이 답일까요ㅠㅠ 밤수유텀이라도 조금 시간을 줬으면 좋겠어요

    2. subcomment icon

      조금만 힘내세요♡♡♡ 저는 아침마다 아 오늘밤도 잘 넘겼구나..! 하면서 하루하루 버티고 잇어요ㅠㅋㅋㅋ 나중에 갈수록 편한 것이 모유수유 입니당 완전 응원해요!!! (첫찌도 완모한 둘찌맘 올림)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유수유 1시간 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