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때즘 진짜 너무 0.5춘기 같은 날 있었는데 도우미쌤이 성장통일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매 순간 아기들은 폭풍성장 해야 하니 성인보다 더 예민하고 아프지 않겠냐 하시며 마사지 많이 해주고 안아주라 하시더라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3일차 원더윅스일까요🥲

21일차 지나자마자 2-3시간 자던 새벽잠이 1-2시간으로 줄고 낮에는 눕히면 30분도 안되서 다시 깨길 반복이네요😂 ㅋㅋ 모윰 쪽쪽이도 물려봤는데 뱉으시구요 ㅎㅎ 낮에도 방에있는 아기침대에서 재웠었는데 눕히면 1시간을 못넘겨서 거실 역방쿠에 살짝쿵 눕혀봤어요 ㅠㅠ 오늘따라 1일 1응가 하던걸 1일4응가 찍었네요🥹 전에 호비님이 육아에 일희일비 멀리하고 의연함을 가까이 하자던 글이 생각나는 하루에요🫠🫠 모두 배 안고프더라도 밥 잘챙겨드시고!!! 육아팅이에요💪❤️
댓글
17

그렇군요 ㅠㅠ 안아주는것 밖엔 답이 없어서 최대한 안아주고는 있는데 새벽에 울때는 등골에 진땀이 주르륵 흐르네요 ㅋㅋ 울면 힘들어보여서 안쓰럽고 그르네요 ㅠㅠ 지금의 도겸이는 좀 어떤가요?

오늘 김도겸이 나름 조용합니다. 그래도 요즘은 3~4시간씩 자니깐...제가 못일어나서 못 듣는건지도 ㅋㅋㅋ 정말 자도자고 피곤하네요. 오늘은 남편에게 패쓰!!! 놀아주는건지 괴롭히는건지 모르겠지만 😂

3-4시간이라니 말로만 들어도 황홀하네요 ㅋㅋ 남편한테 재워달라 맡기면 놀아주고 있어요😵💫
저희도 3주~5주까지 원더윅슨줄알았어요....하루 3응가는 기본이더라구요....

ㅋㅋㅋ헉 갑자기달라져서 넘 당황스러운거있죠🥲
휴 저도 죽겠습니다 어느영상을보니 3주차도 성장급등기라고 해서 그냥 크느라 힘든갑다 하면서 매일 분유를 더줄까말까 고민만 하고 있어오ㅠㅠㅠ 이미 1000은 거뜬히 먹고 있어서 수유텀과 반응수유 오지게 찾아보고 있는데 결국 정답이 없네요 누가 정해줬으면😇 깨면 목 쉴때까지 울어요 흑흑

ㅠㅠ 쨈콩맘님 22일들어오면서 아가가 바뀐느낌이에요 ㅋㅋ 손목괜찮으신가요 저도 혼합하며 분유 더 줘봤더니 게워내네요🫠🫠깨는게 무서워요😭

목청이 날이갈수록 좋아지고 버팅기는힘도 하루가 달라요 ㅋㅋㅋ 아기띠 불이나케 알아보는 중입니다😇 혼합하니까 요새는 직수도 거부해서 슬슬 단유하려고요 ㅋㅋㅋㅋ ㅠㅠ 흥분하면 아주 난리가 나요 ㅠㅠ 5주차 원더윅스가 진짜라는데 어떻게 버틸지 진짜 무섭습니다 ㅠㅡㅠ

ㅋㅋ 맞아요 저도 오늘 처음들어보는 울음소리 듣고 벙쪘어요🙃포그내 슬링 사두고 지금 꺼내야하나 싶네요 😅흥분하면 진짜 자지러지죠 ㅠㅠ 5주에는 어쩌죠... ㅋㅋ 가진통과 진진통의 차이려나요🫣
원더윅스가 아닌 날이 거의 없더라구여.. 힘내세요!! 화이팅🤩🤩🤩🤩

🫣정말 이제시작인가 싶은데 손목은 이미 아프고 ㅠㅠ 몸뚱이가 밉네요🫠오늘도 화이팅이에요😊
1일 4응가라니!!제속도 시원해지내요 모두 비슷해용 화이팅입니당🙌🏻

두번더 쌌어요 😅 이래도 되는거갰죠? 다들 비슷하니 한편으로 모두 짠하고 동지들보고 힘이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