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가 막 짜증 낼때는 일부러 비스듬히 만들어서 줘요 ㅜ 조금씩 나오게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먹일 때 공기안차게 하려먼
분유먹일때 공기안차게 하려면 젖병 기울기를 어떻게 맞춰야해요? 남편이 젖꼭지부분에 우유가 다 차야된다고 각도를 엄청 세우던데 제가 그럼 아기한테 우유가 너무빨리 넘어간다고 좀 눕히라고 햇거든요 계속 분유수유하고잇엇지만 아직도 아기가 왜 젖병을 물때 공기를 같이 마시는건지 우유가 젖꼭지에 가득차야 공기를 안먹는건지 아니면 어떻게해야하는지.,잘 이해가안가요🙄 유투브봐도 제가 궁금한ㅈ부분까진 설명이없고 어떻게해야 공기가 안들어가게 물릴수 잇나요??_
댓글
10

넵ㅠ댓글들보고 각도조절하면서 먹었더니 보통때보다 수월하게 잘먹엇어요!!^^
적어도 아가가 물고있는 부분은 우유가 다 차야할거같아요~ 피쉬립 잘 하고 우유안새는 정도면 괜찮아요 ㅎㅎ

아 아기가 물고잇는 부분은 우유가 차야되는거군요 전 다차야되는줄ㅜㅋ 우유가 줄줄새는데 피시립하고 깊게물리는 시도해바야겟어요

우유가 새는거면 젖꼭지가 너무 크거나 or 너무작아서 잘안나와서 아가가ㅜ너무 세게빠는경우일수있어요 ㅎㅎㅎ

아하.. 더블하트ss 물때 주로 새는데 커서 그랫나봐요 입이작은지 닥터브라운이나 그린맘은 편해보이긴햇는데 더블하트는 버거워보이긴햇거든요 더지켜보다가 맞는걸로 교체해줘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세우면 열매님 말씀처럼 애기한테 너무 많이 콸콸 나와용 애기가 그래도 잘 먹으면 상관없는데 버거워하면 각도 낮추시는 게 좋대요. 저도 애기 배앓이때문에 여러 영상 찾아보고 공부했는데 쉽게 말해서 수유할 때 입안이 진공상태를 유지하게끔 해주면 된대요. 젖꼭지를 물렸을 때 입꼬리쪽에 공기가 들어갈 틈이 없어야하고 피쉬립이라고 해서 입술이 안으로 말리지않고 바깥쪽으로 나오게끔 해주래요오~수유할 때 아니여도 아가들은 계속 공기를 먹는대요ㅎㅎ아가가 배앓이가 심하거나 한 거 아니면 공기에 너무 집착할 필요 없는 것 같더라구요 트림만 잘 시켜주시면 될 듯해용

입안이 진공상태가 돼야되는군요 입꼬리가 열려서 줄줄새는데ㅠㅠ 깊게물리기가 잘안되네요 입술도 가끔 말려들어갓엇는데 피쉬립 해줘볼게요 :)

탈퇴한 유저
1.젖병의 공기빠지는 구멍이 위로가게 잡는다. 2. 우유가 다 차는거랑 공기는 상관없는거 같음(경험상) 3. 공기마시는건 수유 자세의 각도, 자세 문제 이거나 아기가 젖병꼭지를 잘 못물었거나 젖꼭지의 사출 아기의 우유빠는 힘에 맞지 않는 단계의 젖꼭지의 문제일 가능성이 큼 3.아기 수유하는 자세 사진 올려 주시면 도움 댓글 다는데 큰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젖꼭지단계가 안맞는거는 어떻게알수잇을까용 아직 신생아때부터 쓰던거 쭉쓰는중인뎅 교체해야할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