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저도 포그내올인원 슬링인데 5시간도 거뜬하게 자요....더 재우면 더 잘거같은 ... 진짴ㅋㅋㅋㅋ그리고 내려놓자마자 배고픔 몰려오는거 악쓰는거 정말공감이요 !!!!🤣낮잠 절대안자는것도 수유텀도ㅠㅠㅠ하나하나 다 제 얘기같아서 너무 신기해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사진 추가&팁 공유) 슬링 아기띠에서 기절하는건가요...?

(추가) 앗... 아기띠 광고같아졌네요 ㅋㅋㅋㅋ 지금 막 시도해본건데 당장 아기띠 없으신분 시도해보세용 제 팔로 아기 몸통을 꽉잡아서 팔 봉인하고, 제 손가락 하나 줘서 주먹 꽉 쥐게했더니 10초만에 또 기절햇어요;;;; 우리 아기 잠깨는 포인트는 팔과 손인가봐요 ㅠㅠㅋㅋㅋ 내일 밤부턴 스와들업말고 스트랩 사서 재워봐야겠네요...🤣🤣 ====================================== 제목 그대로에요 ㅠ.ㅠ 36일된 아기인데 밤잠은 토닥이다 눕히면 자는데, 낮잠을 절대 안자려고(?)하거든요.. 안아서 재워보다가 며칠전부터는 슬링을 사용하고있어요! 슬링에 가두는 순간 10초도 안돼서 잠에 빠져들고 그때부턴 제가 무슨짓을해도 안일어나요;;(청소기 돌리고 밥먹고 빨래하고....) 평소엔 2시간 30분~ 3시간정도되면 배고프다고 찡얼대는데, 아기띠에 봉인되면 밥시간이 지나도 안일어나요.. 걱정돼서 아기띠에서 내려놓으면 잠깸과 동시에 미친듯한 배고픔이 몰려오는지 악을 쓰고 난리가 나요 ㅠㅠ 이거 잠드는게아니라 기절하는거같은데.. 다른분들은 어떠신가 궁금해요 ㅠㅠ
댓글
17
저도 같은 제품 갖고 있는데 저희집 아가는 답답해 해요 ㅜㅜ ㅡ

이런..... 이것이 바로 애바애군요 ㅠㅠㅠㅠ..........
슬링 아기띠는 언제부터 가능할까요!? 지금 생후 19일차인뎅

저는 21일차에 첨 써봤어요..!!! 홈페이지엔 신생아부터 쓸수잇다고하니 19일차도 괜찮지 않을까요 ㅎㅎ?!

아기를 많이 안고았는ㄷㅔ 생각보다 손목에 무리가 많이가드라구요ㅠㅠ그럼 저도 오늘부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와...그 슬링뭔가여.. 갖고싶네여!!

222222 그거 어디껀가여..?제발공유해주세요 제발

앗 저는 포그내맥스올인원에 들어있는 슬링쓰고잇어요!!! 지금은 3시간째 품에 안겨잇는데 안깨요.. 말걸고 건드랴도 움찔하고 쳐다봣다가 다시 잠드네용....

저 지금 써치하러 갑니다ㅠㅠ 내 팔목 살려줘

감사합니다 당근거래 바로 고고합니다

앗 여러분....!! 지금 4시간만에 아기띠에서 내려놓으니 악쓰고 울어서 맘마줬는데 또 울어서 어떻게 달래나했거든요?? 아기띠 메기 귀찮아서 제 팔로 아기 상체를 꽉 감싸안고 제 손가락주니까 꽉 쥬먹쥐고 잡더니 기절햇어요!!!! 팔이랑 손을 봉인(?)하니 기절하나봐요 ㄷㄷㄷㄷ 당장아기띠 없으심 시도해보세요 ㄷㄷㄷㄷ
잠드는거맞아욭ㅋㅋㅋㅋ 아기띠가 편한가봐용 ㅎㅎ 아가들원래 아기띠랑 유모차가 적당한 흔들림이 있어서 편해서 잘잔대요 ㅎㅎ

아구구.. 다행이에요 ㅠㅠ 몇시간동안 자나 지켜봐야겠어요 지금도 3시간 넘어가고있어요..ㅠㅠ 배고플텐데.. 평소엔 배고픔이 잠을 이기는 아기인데... 아기띠안에서는 배고픔이라는것 자체를 잊어버리는것같아요..ㅎㅎㅎ..........🤣🤣

아기띠풀어서 내려놓음 금방깨서 밥달라할거에용!! 저도 수유시간되면 풀어서 내려놔용 ㅎㅎ

이 댓글보고 호다닥 벗기고 밥먹였어요♡ 깰때까지 기다리려했던 매정한 엄마... 반성합니다....ㅎㅎㅎㅎ

아기띠에선 진짜 거의 절대 안깨더라구욬ㅋㅋㅋ 낮에는 깨워서 밥먹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