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좀 튀어나왔는데 의사쌤이 곧 나아진다고 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꼽좀 봐주세요

원랭 이렇게튀어나와있나요? ㅠㅠ 43일차인데 안들어가서요
댓글
3
저희아가도 저렇게 튀어나와있어용 시간지나면 들어간다하셔서 걱정안하고있어요😊
병원가보셨나요? 저희들도 튀어나왔었는데 용쓰기줄어들고 하니까 들어갔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