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대체 뭘까요..ㅠ

기저귀도 갈았고 분유도 잘 먹었고.. 트름은 시원하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했는데.. 악을 쓰며 계속 울어요..ㅠ 계속 울게 냅뒀다가 기저귀 다시 보니 응가해서 갈아줬고.. 잠깐 아빠가 안아줘서 그치는가 싶더니 다시 울어요..ㅠ 다리는 하늘을 향하지 않고 배고플때 발버둥치듯이 무릎을 오므렸다 폈다 하는데.. 신랑은 떼쓰는거 아니냐며 냅두라는데.. 혹시 다른곳이 불편한데 제가 캐치를 못해서 더 힘들게 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이건 어떤 경우일까요. 오늘로 20일 되었어요..

댓글

24

  1. 쪽쪽이도 소용 없나여..? ㅜㅜㅜ

    1. subcomment icon

      쪽쪽이가 없어요..ㅠ 저도 신랑도 너무 빠르게 쓰고 싶지는 않아서 생각지도 않았는데.. 다올님 말씀처럼 안정이 된다하니 구입해야겠어요~~

  2. 성장통이나 잠투정일때도 있다 하더라구요. 그럴땐 봉다리 부시럭 소리나 드라이기 소리 같은 백색소음으로 자극 줘보세요! 쪽쪽이도 마음이 안정이 된다 해서 한번씩 사용해도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오후에도 그러길래 달래줘봤더니 신기하게도 좀 하다가 자더라구요~?ㅎㅎ 진짜 잠투정인가요~~ 백색소음은 유튭으로만 틀었는데 이것도 방법이군요~~ 쪽쪽이도 이런 기능이 있다는거 처음 알았네요ㅎㅎ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 19일차인데 낮에는 밥 기저귀 였다가 새벽 4시에 까꿍님 아가처럼 딱 그랬어요.. 두시간동안 안아서 겨우 달랬어요 ㅠㅠ... 잘 물던 쪽쪽이도 물면서 울고 그러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다행히도 새벽은 진짜 분유먹고 바로 기절인데 꼭 낮이랑 오후에 한번씩 그러네요..ㅠ 근데 윗분 말씀대로 잠투정일수 있대서 달래봤는데 그러다 진짜 자긴 하더라구요~~

  4. 쪽쪽이 물려보세요. 울애기도 그러는데 쪽쪽이 물려보니까 뚝그치더라고요 😂😂

    1. subcomment icon

      아직 20일밖에 되지 않아 쪽쪽이는 생각조차 안 했어요...ㅠ 계속 이러면 신랑이랑 상의해서 하나 구입해야겠네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잠투정같아요.. 울아기 보는듯.. 잠은 오는데 재워달라는듯 안고 있어도 발차기하고 울고😭 밥도 안먹고 기저귀 갈아줘도 계속 울고 ㅋㅋㅋㅋ 즈히집 아가는 기가막히게 새벽12시나 1시부터 시작해요ㅠㅠ그리고는 기절하듯 자요🥹

    1. subcomment icon

      아... 다른때는 분유먹고 바로 기절하더니 어제 오후부터 나타나기 시작해서 밤 9시 이후에 또 한번 그랬어요.. 대신에 분유는 정말 잘 먹었는데 먹고나서 바로 악을 쓰고 계속 울고 발버둥치니 계속 어디가 아픈가 싶기도 했어요.. 정말 말이라도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ㅎㅎ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흑흑 제 맘ㅇ이 딱 그맘이에요.. 달래면서도 어디가 불편라니~ 말좀 해봐 라고 말걸고 있써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대체 뭘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