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은분 만나셨네요 ! 너무 아쉽겠어요 ㅠㅠ 호비님 앞으로의 육아를 응원해요 ! 같이 힘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관리사님과 마지막..(눈물한바가지)
오늘 3주간의 시간이 끝났습니다. 저는 넘 좋은 분을 만나서 3주가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ㅜㅜ 제 몸상태 걱정 해주시고 늘 잘하고 있다 응원 해주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여 ㅜㅜ 아가에게 노래 불러주고 책 읽어주시고 넘 다정하게 놀아주셔서 보는 제가 다 행복했습니다 ㅜㅜ 작은 선물과 카드 써서 드렸는데 배웅할때 왜이렇게 눈물이 나던지 관리사님도 눈물 난다고 후다닥 가시더라구요ㅜㅜ 지금까지.. 또 호르몬 때문이라고 하고픈 눈물바람 사연이었습니다 ㅋㅋㅋ 불금 보내세여🥹🥹🥹🥹🥹🥹🥹🥹
댓글
18

으엉 ㅜㅜ 혼자서 잘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게쒀요 ㅜㅜ
엄청 좋은 분이셨네요!! 저는 좋은 분이긴 했지만 눈물이 나진않았습니다🤔🤔ㅋㅋㅋ 호비님의 앞으로의 육아를 응원하며! 화이팅이에요💪🏻💪🏻

네 그래도 남편 출산휴가도 있으니 다행입니다!!!😝😝😝😝😝
저도ㅠㅠ오늘 마지막이었는데 너무 좋은 선생님 만나서 헤어지기 슬펐지만 다행히(?) 안울었어요 진짜 진심으로 아기 예뻐해주시고 저 위해주시고 감사했는데 이제 정신적지주가 없어진 느낌이네요 흑흑

맞아요 ㅜㅜ 친구처럼 넘 좋았는데 ㅜㅜㅜ 아쉬워요 ㅜㅜ
저도 눈물펑펑 쏟아서 담주에도 문자오셧엇어여...벌써그립네요ㅠㅠ

맞아요 ㅜㅜ 흑 넘 정들었나바여 ㅜㅜ

ㅠㅠ전 4주였어서ㅠㅠ더 눈물나더라고요... 증맬... 육아의 현장에 홀로 던져진기분도들고료
노래도 불러주시고 책 읽어주시는 도우미쌤이 계실까 싶습니다!!! 저도 지금 도우미쌤이 너무 잘 해주셔서 헤어질때 아쉬울 거 같습니다. 불금육아 화이팅 입니다!!!

좋은 관리사님을 만나셨네요🥹부럽습니당🥹🥹저도 아가한테 책을 좀 읽어줘야겠어여!!🤓

아! 호비님 이모님이 그러셨고 저희 이모님은 말을 진짜 많이 걸어주시더라구요. 똥싸도 이쁘다 오줌싸도 잘싼다 ㅋㅋㅋ 그녀의 전문성의 박수를...

라라스베개가 요즘은 열일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도 무사히🙏🏻🙏🏻🙏🏻🙏🏻🙏🏻

집에 동화책 한권 없드라구요 ㅜㅜ 사놔야겠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