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관리사님과 마지막..(눈물한바가지)

오늘 3주간의 시간이 끝났습니다. 저는 넘 좋은 분을 만나서 3주가 순식간에 지나갔어요 ㅜㅜ 제 몸상태 걱정 해주시고 늘 잘하고 있다 응원 해주시던 모습이 기억에 남을 것 같아여 ㅜㅜ 아가에게 노래 불러주고 책 읽어주시고 넘 다정하게 놀아주셔서 보는 제가 다 행복했습니다 ㅜㅜ 작은 선물과 카드 써서 드렸는데 배웅할때 왜이렇게 눈물이 나던지 관리사님도 눈물 난다고 후다닥 가시더라구요ㅜㅜ 지금까지.. 또 호르몬 때문이라고 하고픈 눈물바람 사연이었습니다 ㅋㅋㅋ 불금 보내세여🥹🥹🥹🥹🥹🥹🥹🥹

댓글

18

  1. 진짜 좋은분 만나셨네요 ! 너무 아쉽겠어요 ㅠㅠ 호비님 앞으로의 육아를 응원해요 ! 같이 힘내요 ~

    1. subcomment icon

      으엉 ㅜㅜ 혼자서 잘 할 수 있을런지 모르게쒀요 ㅜㅜ

  2. 엄청 좋은 분이셨네요!! 저는 좋은 분이긴 했지만 눈물이 나진않았습니다🤔🤔ㅋㅋㅋ 호비님의 앞으로의 육아를 응원하며! 화이팅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 그래도 남편 출산휴가도 있으니 다행입니다!!!😝😝😝😝😝

  3. 저도ㅠㅠ오늘 마지막이었는데 너무 좋은 선생님 만나서 헤어지기 슬펐지만 다행히(?) 안울었어요 진짜 진심으로 아기 예뻐해주시고 저 위해주시고 감사했는데 이제 정신적지주가 없어진 느낌이네요 흑흑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 친구처럼 넘 좋았는데 ㅜㅜㅜ 아쉬워요 ㅜㅜ

  4. 저도 눈물펑펑 쏟아서 담주에도 문자오셧엇어여...벌써그립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ㅜ 흑 넘 정들었나바여 ㅜㅜ

    2. subcomment icon

      ㅠㅠ전 4주였어서ㅠㅠ더 눈물나더라고요... 증맬... 육아의 현장에 홀로 던져진기분도들고료

  5. 노래도 불러주시고 책 읽어주시는 도우미쌤이 계실까 싶습니다!!! 저도 지금 도우미쌤이 너무 잘 해주셔서 헤어질때 아쉬울 거 같습니다. 불금육아 화이팅 입니다!!!

    1. subcomment icon

      좋은 관리사님을 만나셨네요🥹부럽습니당🥹🥹저도 아가한테 책을 좀 읽어줘야겠어여!!🤓

    2. subcomment icon

      아! 호비님 이모님이 그러셨고 저희 이모님은 말을 진짜 많이 걸어주시더라구요. 똥싸도 이쁘다 오줌싸도 잘싼다 ㅋㅋㅋ 그녀의 전문성의 박수를...

    3. subcomment icon

      라라스베개가 요즘은 열일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도 무사히🙏🏻🙏🏻🙏🏻🙏🏻🙏🏻

    4. subcomment icon

      집에 동화책 한권 없드라구요 ㅜㅜ 사놔야겠어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관리사님과 마지막..(눈물한바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