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은 맘똑티비라고 유튜브에 검색하시면 자세 가르쳐주세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시간 혼합 수유텀 이게 맞나요..?
32일차 4.3-4kg에요 ㅎㅎ 조리원 퇴소하면서부터 50-60최대로 먹다가 최근 70-80까지는 먹는데 모유, 분유 모두 텀이 2시간이에여.. 게다가 트름은 더 안해서 먹이고 트름시키면 한시간남아요…요즘은 손을 타는지 눕히면 울고 ㅠㅠ😭 더욱 별로인건 유축해서 먹여야하기때문에 유축할 시간도 없다는 점😱😱 다들 수유텀 어떠세요..? 그리고 트름은 잘하나요..? 안게우고 트름 잘나오는 자세나 꿀팁있을까요..?🥹
댓글
7
아기가 저희집과 비슷하네요~ 저는 3시간 텀으로 먹이고 있어요. 도우미 이모님이 60 먹는거 80-90으로 늘리면서 시간도 3시간으로 늘였어요. 시간을 늘여보세요 ~
트름 하면서 먹여야하더라구여 ㅜㅜ 안그러면 짜증을 짜증을 ㅜㅜㅜ ㅣ
저희아가도 앉혀서 하는 자세가 트름 더 잘하더라구용 하다보면 엄마도 편한자세같아요 손목도 덜아프구용
다올아이 ! 저도 보고 따라해봤는데 다시 연습할게요😭😭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