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0일차에 뭐입히셨나요!

속싸개는 싸놓으면 이상하게 다풀어버리고 ㅠ ㅠ 이대로 속싸개로 버텨야하는지 바디수트+양말 조합으로가야할지 스와들업으로 가야할지 고민이에요 ㅠ

댓글

5

  1. 속싸개,스와들 다 싫어해서 며칠전부터 그냥 저고리나 내복만 입히고 양말 신켜줘용

  2. 집오자마자 속사개 다풀고 스와들업 스와들미 사용하다 낮에는 얇은 배넷저고리 입히고 잘때만 스와들업입히고 재워요 저희 아가 오늘 24일차입니다 속싸개해놓으면 있는짜증 없는짜증 다냅니다ㅠㅠ

  3. 전 배냇수트가 편하더라구요!! 양말은 꼭 신기구요!!

  4. 낮엔 반팔바디수트 손싸개 양말이구 밤애잘땐 스트랩해줘용😊

  5. 저는 20일차부터 조리원에서 팔만 빼주신채로 속싸개로 다리 잡아주셨고 30일차부터 스와들업 입혔어요! 집에와서는 팔다리 고정하면 너무 힘들어해서 메쉬내의 + 양말손싸개 하고 잘때 머미쿨쿨이나 허그곰으로 고정해줘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0일차에 뭐입히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