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싸개,스와들 다 싫어해서 며칠전부터 그냥 저고리나 내복만 입히고 양말 신켜줘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0일차에 뭐입히셨나요!
속싸개는 싸놓으면 이상하게 다풀어버리고 ㅠ ㅠ 이대로 속싸개로 버텨야하는지 바디수트+양말 조합으로가야할지 스와들업으로 가야할지 고민이에요 ㅠ
댓글
5
집오자마자 속사개 다풀고 스와들업 스와들미 사용하다 낮에는 얇은 배넷저고리 입히고 잘때만 스와들업입히고 재워요 저희 아가 오늘 24일차입니다 속싸개해놓으면 있는짜증 없는짜증 다냅니다ㅠㅠ
전 배냇수트가 편하더라구요!! 양말은 꼭 신기구요!!
낮엔 반팔바디수트 손싸개 양말이구 밤애잘땐 스트랩해줘용😊
저는 20일차부터 조리원에서 팔만 빼주신채로 속싸개로 다리 잡아주셨고 30일차부터 스와들업 입혔어요! 집에와서는 팔다리 고정하면 너무 힘들어해서 메쉬내의 + 양말손싸개 하고 잘때 머미쿨쿨이나 허그곰으로 고정해줘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