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은 이미 저 멀리 보내줬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양이 많아지니 직수거부😇
ㅋㅋㅋㅋ 미치겠네요 산넘어 산이예용 젖양이 늘어나니까 사출이 있는건지 (손으로 짜보면 있긴 있음 ㅜ) 자세가 불편한건지 유두 혼동인건지 배가 고파서 흥분해서 그러는건지 물자마자 아주 짜증짜증 오만 짜증을 내세요 ㅋㅋㅋ 말을 좀 해보세요 뭐가 맘에 안드시나요 ㅠㅠㅠ 오늘도 완분으로 한단계 나아갑니다.. 와중에 이제 100 3시간텀도 무너진지 오래... 어제는 그래도 두시간반 버티더니 오늘은 두시간만에 밥달라고 짜증... 모유를 간식으로 주려고 해도 짜증...😇 결국 낮에 그냥 막 먹이고 막수도 130 때려 먹으시더니 겨우 주무시네요 아침에 분명 남편이랑 아무래도 증량 타이밍 같으니 120으로 증량하고 대신 3시간 텀을 어떻게든 지켜보자고 했는데 총량이고 뭐고 그냥 반응수유 할까 싶오요... 하루에도 백번 바뀌는 애미마음... 나도 힘들고 배고픈 너도 힘들고 ㅠㅡㅠ 몸무게가 미친듯이 올라가고 있는데 그래도 1일 1똥하고 쉬야도 엄청 많이 하니 소화는 잘 시키는 거 같기도 하고.... 육아 진짜 어렵네요 허허허허
댓글
8

이제 텀은 그냥 신경 안쓸까봐여 너무 서터레스 ㅠㅠ 이거저거 해보고 아가랑 맞춰가야 할거같아유 ㅠㅠ
헉 ㅜㅜ 저도 텀 무너졌어요ㅠㅠㅠ한시간만에 낑낑대는데 그래도 2시간은 넘어서 주려고해요ㅠㅠ

오늘 하루여서 운빨인지 모르겠는데 낮에 달라는대로 줬더니 밤에 엄청 길게자고 있어요...! 낮에 배고팠던걸 야식으로 달랬었나 싶어요🥲 주말에도 해보고 데이터좀 적립해봐야겠어여
저두 애기 120 먹고 있는데 하루최대 1000안넘으려하는데ㅜ 애기가 배고픈걸 못참아서 그냥 주니 천을 맨날 넘어버리네여 ㅠㅠ후...

저도 분유는 최대한 1000 지키면서 힘들땐 그냥 주구장창 모유 물렸어요 ㅋㅋ 찾아보니 모유포함 1000이라고 하더라고요 모유 포함이면 1200도 넘었을 거 같아요 ...ㅋㅋ 근데 신기한게 오늘 낮에 1000 포기하고 그냥 달라는대로 다 줬는데 엄청 오래 주무시고 계세요 12시까지 안일어나면 결국 총량 평소처럼 맞출거 같아요 ㄷㄷ
공감해요. 난 충분히 준거같은데 먹으면서 있는대로 짜증을...매순간마다 갈등이에요 저도 반응수유하고있어요 ㅠㅠ 몸이많이힘드네여

낮에 이모님이 항상 텀 지켜야된다고 억지로 쪽쪽이 물리면서 100만 주셨는데 혹시 낮에 충분히 못먹어서 밤마다 난린가 싶어서 오늘 낮에 그냥 달라는대로 다 줬는데 지금 7시에 130먹고 4시간 넘게 자네요 ㄷㄷ (낮에 눈뜬시간도 좀 길긴 했어요) 불안해서 중간에 꿈수로 모유 물리긴 했는데 10분 채 안먹었어요 낮에 넘 언먹은 탓이었나 싶기도해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