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피부과약 먹고 발랐는데 다행히도 약한약이고 애기에겐 피해가지않는다고 하더라구요!!전 심지어 당뇨인줄 오해할정도로 너무가려워서 힘들었다니까요ㅠㅠ망고여신님 지금 좋아지셨다니 넘 다행이에요!!건강하게 이쁜 아가낳자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괜찮은걸까요?

안녕하세요! 갑작스럽게 찾아온 아이가 좋지만 준비가 안되있어 아기 기본상식도 없는 11월 8일 예정예비맘입니다. 하나도 모른단게 부끄럽네요! 저는 다낭성 난소증후군이라 임신이 힘든 몸인데 아이가 생겼다는거에 하루하루가 행복합니다. 입덧도 조금하지만 심한편은 아니고 잘지내는데.. 가끔 팔,다리가 너무 가려워요ㅠㅠ 임신인것도 알았던게 팔다리가 너무 가렵고 피부트러블이나고 소화가 안되서 혹시나했다가 임신임을 안거였어요..매일 가려운건 아닌데 좀 심하게 가려워서요! 저 괜찮은걸까요? 사진 첨부해보겠습니다.병원가려하는데 산부인과를 가야될까요?피부과를 가야할까요? 이제부터 아이와 저를 위해 육아 공부좀 해야겠어요ㅠㅠ
댓글
10
저는. 임신인거몰랐을 3-4주때 진짜 온몸이 간지러워서 긁느냐 밤잠설칠정도였어요. 피부과약독하다는게 인식에박혀서 생짜로 참았는데 임신인거알고 5주차때쯤 언제그랬냐는듯 사라졌어요!
소양증은 중기부터래요. 저도 간지럽고 두드러기나고 긁느라 잠을 못잘정도 였는데, 환절기고 건조해져서 그런것 같다고 바디로션 자주 많이 바르고 물많이 마시랬어요

헉 그럼 임신인거알았을땐 5주고 지금도 10주니 임신땜에 그런게 아니라 환절기라 그랬나봐요ㅜㅜ피부가 악건성이라서 심한거였나봐요!로션 듬뿍바르고 물많이마시는게 좋겠어요 감사합니다!많이배우네요ㅎㅎ
저도 왼쪽 팔에 산전검사때 피뽑은이후로 너무 가려워서 계속 긁었더니 저렇게됐는데 비판텐 바르니까 간지러운것도 확좋아지고 좀 가라앉더라구요 아기태어나면 어차피 하나 사셔야하니 발라보세요 임산부 사용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앗 감사합니다~~~다들 비판텐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튼살크림 듬뿍바르니 간지러운게 없어졌구요!!워낙 건성이라 더심한거같아요!!감사합니다 으나님ㅎㅎ
저는 원래 있던 손에 주부습진이 더 심해져서 피부과가서 임산부라고 말씀드린뒤 연고 처방 받았어요 . 먹는 약은 임산부라 안 되니까요. 그리고 스테로이드 없는 연고로 비판텐을 따로 사서 바르고 있어요. 비판텐도 피부과의사선생님이 임산부라 걱정되면 추천해주셨어요

하루살이님 감사합니다ㅜㅜ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좋은 정보주셨네요!!비판텐 사서 발라야겠어요!임신인줄 모를땐 독한약발랐는데 안된다더라구요ㅎㅎ좋은정보 감사합니당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