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언제든지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용...😭 없으시다가 12주부터 오신 분도 뵀고.....아니면 진짜 체하신 걸 수도 있어요! 저 입덧 오나 했는데 체기 내려가니까 다시 멀쩡해지더라구용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까지 거의 무증상이다싶이했는데
오늘로 10주 5일이예요 극초기에 가스찻던거빼곤 지금까지 입덧도 거의 없고 무증상이다싶이했는데 오늘 저녁이후로 체햇나?싶다가 헛구역질,기침 같이 올라오는데 입덧이 지금 올수도 있나요..?
댓글
2

감사해요 ㅎㅎ 어제는 겁낫는데 오늘은 또 괜찮네요 알다가도 모를 컨디션🤷♀️🤷♀️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