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 정상같은데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더러움 주의) 분유좀 추천해주세요!

아기가 이제 42일인데 조리원에서 먹이던 분유(아이엠마더) 그대로 먹이거든요~ 조리원에서는 응가가 황금변이었는데 집와서 모유를 거의 못먹여서 그런가 응가색이 쑥색?으로 초록빛 돌고 좀 묽은느낌.. 방구도 너무 자주 뀌고 속역류도 생긴거같아 더 늦기전에 분유를 바꿔볼까해요ㅠㅠ 일단 고민중인 후보는 1. 힙분유 2. 남양산양분유 이렇게 두가지인데 둘중에 추천해주시거나 아님 먹이던것 그대로 먹이는게 나을지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 같은 증상인 아이들 바꾸고 좋아진 제품 있으면 추천도 부탁드려요❤️
댓글
32

아 ㅡ 모유 안먹이시고 분유만 먹고 저런색이란 거죠.. 음.. 그럼, 바꿔보시면 좋겠네용 - 분유쪽은 잘몰라서… 죄삼다

네ㅠㅠ 모유는 조리원 퇴소하고 하루한번 물릴까말까였고 아예 안먹인지 일주일은 됐어요! 남편이랑 상의 끝에 산양분유로 넘어가는중인데 아기한테 잘 맞길 바랍니당...😭
저희 애기도 아이엠마더 쭉 먹고있는데 1일 2회까지 황금변이였는데 몇일전부터 섞어서 나오더니 오늘은 완전 녹변이더라구요ㅠ 알갱이도보이고ㅠ 최근들어 분유먹을때 울면서 거부하고 방구뀌고..또 물리면 먹다가 울고.. 반복이에요ㅠ 중간트름시켜도 똑같고...분유를 갈아타야되나 고민중이에요😭😭

헉!! 증상이 똑같아요ㅠㅠ 먹으면서 씅내고 켁켁대고 중간트림 시켜도 할때도 안할때도 있어요... 저는 결국 남양산양분유가 같은회사라 덜 부담될까 싶어 갈아타는중이예요! 방금 첫 수유 했네요~ 제발 아기한테 잘 맞길...🥲

결국 갈아타셨군요ㅠ 애기한테 잘맞았음 좋겠어요!! 후기 공유부탁드려요ㅠㅠ 저는 산양유,퓨어락으로 알아보고있어요! 잘먹을때도 있지만 먹다 울고 방구뀌고 먹고... 방구냄새도 심해지고 어제는 응가도 안하고😭 유산균도 바꿔야되나 고민이에요ㅠ
조리웡서부터 맥엿는데 잘싸길래 남양산양 쭉 먹이는데 황금만싸요!

같은 회사라 산양분유 할거면 남양으로 할거같네요 아기한테 좀이라도 덜 부담되길 바라며..🥹
근데 알갱이가 계속있는건 소화가안된다는거래요.. 게워내거나 계속 녹변에 알갱이가 있으면 바꿔보셔도좋을꺼같아요!저희애도 녹변에알갱이있고 게워내는거도 심해서 바꿧는데 게워내는거도없고 황금변봐요!저기후보는아니지만 앱솔산양먹여용

그쵸 ㅠㅠ 색깔보다 알갱이나 묽기, 속역류때문에 바꿔볼까 한거긴 해요ㅠㅠ 산양분유가 괜찮다그래서 같은 남양껄로 바꿔볼까 싶네요..!!
힙분유+유산균 먹이는데 1일 1똥 황금똥싸요 ~

힙분유가 황금응가 치트키라고 하던데 좁쌀여드름 이슈 있더라구요 ㅠㅠ 설하는 괜찮았나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