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러고 있는데.. 모든 기준은 100일이길 바라며..🥵🥵🥵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과밤 구분
이제 28일차 입니당 낮과밤 알려주려고 오전에는 불을 켜고 저녁 7시부터는 불을 다 끄고 생활하는데 언제까지 낮에는 불을 켜고 밤에는 불을 끄고 생활해야할까요?
댓글
6
일단은 그러고 있어요! 전 8-9시에 좀 어둡게 하고 조용히 하려하고있어요 ㅎㅎ 뭐가 맞는건지 모르지만 그냥 상황을 낮밤 구분시켜주려고 해요😊
저는 아직 불 안키고 지내요! 7시 되면 암막커튼 치고 수유등 킨 안방으로 들어가고 그 전에는 천천히 어둠을 느끼라고 거실에서만 생활해요!
낮밤 구분이 밝기가 아니라 소음 구분이래요 밝기+낮에는 생활소음+밤에는 고요 ~~~!
61일이에용 저는 그냥 지금까지도 낮에는 밝게 지내고 어두워지면 불켜놓고 지내다가 7-8시에 목욕하고나면 수유등만 켜진 안방으로 들어가요 ㅎㅎ 그럼 9시에 막수하고 애기 바로자용 ㅎㅎ! 그러고 아기 재우고 거실 나와서 티비보고 해여.... 50일쯤부터 확실히 밤낮 구분하는 것같았어요 밤에는 안보채고 엄청 잘자는데 낮에는 눈뜨고 노는시간이 갑자기 길어졌거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