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안으면 가스가 많이 나오는데..

이제 갓 30일 넘은 아기인데 안으면 가스가 엄청 많이 나와요.. 안고있으면 정말 엄청나게 나오고 많이 힘들어해요ㅠ 먹이고있는 분유가 안맞는걸까요? 아니면 다른 아기들도 가스가 많이 나오나요?ㅠㅠ

댓글

18

  1. 저희 아들도 방귀 장난 아니예요..😰😰😰

  2. 저는 센서티브 먹이고 있는데 분유 특성인지 방귀 엄청 껴요. 맘마 먹을때도 오징어 구울때도 안아줄때도 시도때도 없이 음악연주를 한답니다. 근데 다행히 많이 힘들어 하진 않는거 같아요. 근데 대신 트름을 잘 안해요. 트름시키다가 손목나갈듯요ㅠ

  3. 전 직수 중이고 우리 아기도 요 며칠 트림 잘 안 하고 방구 뽕뽕 많이 뀌었는데 제가 젖 물릴 때 공기가 많이 들어가는 게 문제였던 것 같아요.. 분유 수유도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데 방구 뀌는 건 좋은 거라고 하더라고요. 어쨌든 뱃속 가스를 배출시키는 거니까요~^^ 물론 아기는 배 아파서 힘들겠지만요..

    1. subcomment icon

      방귀낄때 얼굴이 빨개지면서 너무 힘들어하고 울고 이래서 너무 속상하고 미안해요 ㅠㅠ 나름 열심히 공기안먹게 노력하면서 먹인다고하는데 그게 아닌가봐요 ㅠㅠ

  4. 전 모유수유인데 제 젖꼭지가 문제가 많아서 수유중 공기흡입 장난 없어서 트림에 모든 열과 성을 다하고 있어요ㅠㅠ 아니면 밤에 엄청 힘들어하더라구요 젖병이나 꼭지 교체 알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일단 오늘 젖병은 바꾸고 젖꼭지를 s로 한번 바꿔보려구요ㅠㅠ 저도 공기흡입안하게하려고 노력중인데 힘드네요ㅠㅠ

  5. 저희 아기 방구 심하게 끼는대.. 황금변이고 거의 매일 1~2회는 싸길래 문제 있다고 생각안했는대..문제가 있는건가요ㅜㅜ

    1. subcomment icon

      방구만끼면 상관없는데 자면서도 훅 힘들어하고 방구때문에 아파서 얼굴이 빨개지고 괴로워하는게 느껴져서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