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포근해 ㅋㅋ 하는 표정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야..너...

터미타임하라고 올려놨더니... 자요......ㅋㅋㅋㅋ딸랑이를 아무리 흔들고 이름을 불러도 이래요..ㅋㅋㅋㅋㅋㅋㅋ 밤에 또 안잘라고 낮에 왜케 자는지..🤨
댓글
12

ㅋㅋㅋㅋㅋ 너무웃긴대어이가업어욬ㅋ
진짜 귀엽네요ㅋㅋㅋ 터미할때는 싸개풀고 손을 앞으로 해주세요. 손을 지지대로 삼고 머리를 들어야해요~

내일은 그렇게 해볼게요!!ㅎㅎ
아니 잠깐만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 안정적인 포즈하며 귀여우니까 용서해주세요!! 50일 사진 따로 찍으러 안가도 되겠쒀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
ㅋㅋㅋㅋ귀여워요 너무졸린아가 ㅎㅎ

저렇게 졸렸을까욬ㅋㅋ
앜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

너무어이가 없었어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