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잘 자면 우선 이쁘네요 :) 저도 낮엔 안자면 안자는대로 그냥 둬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이틀차 아기가 낮에 잠을 안자요 (안겨있기)
산후도우미가 와서 아기를 잘 안아주고 계세요 저는 잘 안아주진 않고 보통 눕혀뒀는데 ㅎ 품이 좋은지 침대에 눕히면 안자고 안겨있어야 조금 자다가 말아요 거의 낮잠을 안자는 상태가 됐네요...? 그와중에 수유텀도 짧으니 낮에 계속 먹어요 ㅎ 한시간 한시간 반 길면 두시간 제가 밤에 같이 잘때는 분유 잘 주면 자긴 잘 자요 정답 없지만..계속 안아주고 낮에 누워서 잠을 안자게 되는게 맞을까요? 태어난지 22일차 입니당ㅜ 육아는 항상 고민이네요..;;
댓글
2
저도 도우미 이모님이 하루종일 안고계셔서 손 타는건가 했는데 말씀하시길 신생아 졸업시기쯤 애기들이 유난히 그런대요. 밤낮 구분이 없어서 낮잠때 깊게, 스스로 자는게 어렵다구요 특히 낮에는 기온이 올라가면서 더 찡얼댈 수 있다네요. 밤에는 저랑 있을 때 잘자는데..흠🤣 엄마 기준이 있으시면 말씀드려보세요. 애기가 요즘 자꾸 안겨야만 자려고해서 걱정이라구요. 그리고 찡얼거릴때 쪽쪽이 물리면 수유텀 잡는데 좀 도움이 됐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