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날씨 때문인가요? 오늘 유난히 안자요 ㅠㅠ

오전 9시부터 지금까지 1시간 자고 종일 보채네요 와..진짜 미칠거 같아요 ㅜㅜ 수유텀 2시간반에서 3시간이던 아이 너무 보채서 배고파 그런가싶어 한시간반만에 분유 더 타줬는데도 안자요 ㅠㅠㅠ 제가 죽을거 같네요 ㅠㅠㅠㅠㅠ

댓글

21

  1. 정말 저도 그럴때 있었는데 ㅜㅜ 본인이 그만 해야 끝나는 ㅜㅜ

    1. subcomment icon

      네 그렇더라구요 ㅠ 아니 애가 이렇게까지 안잘수있다고? 했는데 그게 되네요?? 호비님도 오늘도 육아하느라 고생하셨어요 ㅠㅠ

  2. 저희 아가 수유텀 2시간 2시간 30분안대 오늘 유난히 안자고 찡얼거리고 오전부터 수유텀 바사삭 무너자고 자도 한시간 한시간 반마다 깨고이재막 깊은잠 들었어요ㅠㅠ지옥이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저희 아이도 이제야 잠들었어요.. 오늘 진짜 제 멘탈이 와르르 다 털렸네요 ㅜ 내일은 제발 이러지 말길 바라며 자야겠어여 ㅠ 고생하셨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하 이제 27일차 됐는데 육아한지 삼십년 된 가분입니다 오늘 젖병세척 산더미에 진짜 오늘 맨탈 흔들리더라구요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3. ㅠ저도 어제 저녁부터.. 지금도 괴롭네여.. 네다섯시간씩 내내 노는것도 싫고 밥은 한시간씩 또달라그러고 잠은 못자고.. 안기려고만 있으려니.. ㅠ

    1. subcomment icon

      재웠다 댓글 달고 눕혔는데 깼어요 ㅜㅜㅜㅜ

    2. subcomment icon

      ㅠㅠ 저도 눕히면 깨서 ㅠㅠ 그냥 안고 있아여 ㅠㅠ

  4. 우리애도 오늘 내내 그러더니 목욕하고 겨우 잠들었어요ㅠㅠ 안아서 재워서 내려놓음 깨고....

  5. 전 여태 잘자고 잘먹다가 3시30분부터 배고플텐데 밥도 안먹고 울어재끼고 내려놓으면 숨넘어가게 우네요😂😭 젖물릴라하면 생각하다가 무조건 울어버리네요 ㅠㅠ ㅋㅋ 안고있어야 안울고 좀 자요 ㅠㅠ 지금도 코알라처럼 안겨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지금 드디어 안아 재웠어요 ㅠㅠ 오늘 하루종일 아기한테 매달려있어서 집안일 하나도 못했는데 아기 깰까봐 못 눕히겠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ㅠㅠ오늘의 집안일은 패스하셔야겠네요🫠 저도세탁기 빨래 꺼내야하는데 ㅋㅋ 팔이하나 더있어야 가능하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