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러고 있어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녁이랑 새벽에 얌전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잠자는시간!
현재 24일차된 아가인데 낮밤 구분해주고 있어요.. 아침8시반쯤 온집안 불켜고 티비켜고 약간의 소음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보내는데 저녁때되면 9시나10시쯤 온집안 불끄고 소음 최대한 줄여놓고 애기 재우거든요.. 애기 목욕은 산후도우미분께서 가시기전에 4시반에하고있어요.. (아마 정부지원 도우미 끝나면 밤8시쯤 목욕시킬예정입니다.) 잘하고 있는건지 참견좀 부탁드립다!
댓글
9
넹 저두 맘님이랑 똑같이하고있어요 근데 저희아가는 밤보다 낮에더자요 ㅠㅠ 패턴을바꿔줘야하는데 쉽지않아요
저도 애기 오늘이 24일차에요~ 그치만 저희는 집구조도 그렇고.. 신랑이 새벽에 들어오면 오후 출근전까지는 계속 잠을 자야해서 쭉 조용히 있어요..ㅠ 좀 걱정은 되지만.. 저희 생활이 있으니 어쩔 수 없네요.. 저는 그래도 드라이기 소리, 설거지 소리 똑같이 하고는 있지만 저도 출산전엔 신랑과 같이 일을 했던지라 패턴이 남아있어 오전엔 자게 되네요..ㅠ 우리 애기 아직은 정말 잘 자는데 커가면서 달라지지만 않았으면 해요..
저도 애기오늘 24일차인데 낮에는 약간 시끄럽게하구 밤에는 불꺼주고 있어용!! 이렇게해서 그런지 몰라도 밤에 애기가 좀 더 잘자는거 같아용 ㅎㅎ 같이 육아파이팅해봐요❤️❤️

맞아요ㅜㅜ그래도 밤에 수유땜에 금방깨지만 그래도 다시 금방 잠들어서 다행이에요 ㅋㅋㅋ같이육아 화이팅 입니다!😊❤️
저도 똑같이 하고있어요!! 도우미님 끝나서 목욕은 저녁 6시에서 8시 사이 수유텀 직전에 해주고있어요! 애기 밤잠 잘자요^^ 잘하고 계신듯요!!

우어 다행입니다ㅜㅜ역시 육아는 어렵네요!!같이 화이팅 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