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태아보험 저렴하게 갈아탔는데 설소대 절단 시술은 보장 받을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설소대 시술
안냥하세요.저번주에 출산병원에서 영유아검진 에서 설소대가 짧다며 시술을 권장하더라구요.그래서 추천해주는 병원을갔는데 의사가 수술할정도 아니라고 하더라구오.다행중에 다행이긴한데 혹여나설소대가 짧으면 말트이는것도 느리다는데 어찌해야할까참 고민입니다......😮💨😮💨😮💨 ----------------------------------------------- 많은 조언감사합니다!!저도 다시한번 신랑과의논해보고 정해야겠어요.우리 마미님들 오늘도 내일도 화이팅해요🤩🤩
댓글
11
요즘은 의심소견이여도 영어발음등의 이유로 해준다고도 합니다. 고민하시는거면 그냥 해주심이 좋을 거같아요. 정말 짧게 끝나고 수유할 분유 챙겨가세요. 현대에 보험되있음 청구하심 진단자금 30만원 나오구요. 정말 지금 아니면 안하는게 나아요. 돌 지나면 무조건 마취해야되서 아기가 엄청 힘들어 한다고 합니다.
의사들사이에 의견 갈리면 고민 되겠네요 ㅜㅜㅜ

탈퇴한 유저
저도 의사2명은 짧긴한데 잘먹으니 부모선택이다 다른2명은 애기때 하는게 낫겠다 해서 한참고민하다 했어요~ 주사맞을때보다 안아픈거같아요 살짝 뿌엥하다가 5초만에 그쳤어요!!
저는 조리원잇을때 해줫어요 문밖에서 어찌나 발동동 굴렀는지 ..애가 우니 넘 속상하더라구요 아직까지 고통을 못느낀다고 빨리해줫어요 크면 전신마취해야해서 더 힘들다 하더라구요 전 현대해상 보험인데 30들어오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