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웅 ㅋㅋㅋ 통통 귀여워요 ㅋㅋㅋ 저희애는 뱃골이 작아서 부럽네용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아저씨배🫠

이게 어찌 아가씨 배랍니까🤣 태아때부터 복부둘레가 남달랐었는데, 역시나 태어나도 복부둘레가 아주그냥😇 회식하고 나온 부장님배네요. 49일차인데 140도 부족한지 더달래요,,,, 이러다 총량 1000 넘어갈듯해요ㅋㅋㅋㅋ🤣🤣
댓글
9
헐.. 47일차인데 한번에 많이 못먹던데 ㅜㅜ 대단해요!!
진짜 건강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저희 아기 인줄 알아어요..오늘 영유아 검진 갓다가 총량 넘기지 말라는 말 듣고 왔어요 그거 넘기다 보면 비만 세포 생긴데요ㅜㅜ 먹순이 어떻게 수유텀 지킬지 고민입니다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