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힘들것 같아여 ㅜㅜ 후딱 끝나는 촬영이랑 같나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달 13일에 당진가는데요...
13일이면 아기 59일이에요 남편 외할머니 생신이셔서 가는건데 2시간이나 걸리는 거리를 데리고 가도 될까요.. ..? 저는 좀 그런데..... 남편은 애 아플거 생각하면 50일 촬영은 어떻게 찍냐고 그러네요.... ..ㅋ 아빠들은 항상 자기 편한대로만 생각하나요?;;;;
댓글
5
아이구, 예쁜아가를 얼마나 자랑하고 싶으실까😄 그치만 아기 칭얼거림 장난 아닐수도 있어요ㅎㅎㅎ 2시간 거리면 왕복 4시간,, 당진에서 잔류하는 시간 추가하면 만만치 않을텐데ㅎㅎㅎ 가시게되면 월욜까지 연차내서 애기 볼 만만의 준비 하고 다녀오세요ㅎㅎㅎ 갈수는 있어요~ 아프거나 패턴 바껴서 칭얼거림을 아빠가 감당할수 있다면, 아기돌보기는 아빠가하기, 엄마는 짐챙기는것도 힘들고 시댁눈치에, 아직 조리중이니까요😁
장거리 이동인데.. 아가는 좀 힘들지 않을까요😢꼭 가야하면 남편분만 다녀오시는게..ㅠㅠ

저도 꼭 갈거면 오빠만 다녀와라 내가 아기본다했는데 무슨 일이 생겨도 바로 못간다면서 그러네요;;;,... ..
장거리이동과같나요.. ㅠㅠ 집에 가족들이와도 염려되는시기인데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