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저는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그런 사람들도 좀 있나봐요 저 10주찬데 이미 9주 부터 임부복 있고 있어여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배가 이렇게 나오나요?ㅠㅠ
임신해서 나오는배가 아니고 똥배마냥 윗배가 불룩해요ㅠㅠ 입덧이 심한편은 아니더라도 좀 있어서 약으로 버티는 중이라 막 엄청 먹지는 않는데ㅠㅠ 체중도 보면 0.5-1kg내외만 증가했는데 체형은 왜이렇게 되는걸까요ㅠㅋㅋㅋ 원래도 뱃살 만땅이었는데 거기서 더 나오니 살짝 우울해져요ㅠㅠ
댓글
6
저도 워낙 잘먹어서 체중도 늘었기때문에 옆구리랑 아랫배는 살이라 쳐도 윗배가 너무 빵빵해서 전체적으로 수박같은데 ㅠㅠ 저는 소화가 잘 안되고 가스가 많이 차서 그런것도 같아요. 이게 다 아가일리는 없어.. 저녁되면 더 빵빵해지는것 같아요. 아침되면 좀 가라앉구요

저도 가스 많아 차요 ㅜㅜ 저랑 비슷하시네요
저도 12주차인데....진짜 5개월정도 나온것 같아요... 이게...맞나싶을 정도로ㅠㅠㅠ 배가 많이 나오는 임산부도 있데요!!
저도 9주차인데 체중은 마니 안늘었는데 배는무슨 중기임산부ㅋㅋ
9주차고 제가 배가 많이 나온 1인인데, 원장님 설명이 자궁 모양에따라 배가 일찍 나올 수도 있대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