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병원에서 계속 아플 수 있다했는데 그럴 시기 아닌건 아닐거 같아요~ㅠ 걱정되게 그런 말씀을 하셨대유.... 저도 11주인데 땡기고 빵빵한 느낌 확연히 들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배통증...ㅜㅜ
아랫배가 아르르 하게 아픈게ㅜㅜ 병원에선 이시기쯤 원래 안아프다고.. 근데 이상은 없다고 하시는데ㅜㅜ 왜이리 아픈지ㅠㅜ...저만 아픈가요?
댓글
7
저두ㅠㅠㅠ아르르 싸르르 아파서 저도 걱정되서 병원갔는데 자궁커지느라 그럴수있다구 그랬어용ㅠㅠ
전 앞뒤로 허리랑 아팟는데 원래 그렇다구 괜찮다구 하셧어요~~ 넘 걱정하지마세요!
아기가 쑥쑥 커지는 시기이기 당연히 아랫배가 늘어나면서 그럴수있다고 했어요~~~ 생리통도 아닌것이 싸르르 하더라구요.ㅎㅎ 저도 그래요~~ 넘 걱정마시구 아기가 잘 크고있구나 생각하세요~~
저도 어제 좀 땡기고 통증있더라구요! 괜찮은거구나^^ 사실 피만 안나면 괜찮을꺼라 생각해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