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이 왔다갔다해요! 어떤날은 날아갈듯이 좋아서 약 안먹어도 되겠다 싶다가두 어떤날은 약먹어도 미친듯이 울렁거리구ㅠㅠ 저는 걱정되면 병원 가봤어용.. 제 걱정과 다르게 아기는 잘 있었지만 너무 걱정되시면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거같아여ㅠㅠ 괜히 또 신경쓰이고 하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1일차 입덧
11주 1일차 되었는데 어제보다 몸이 좀 가볍?고 원래 먹덧이라 아침 안먹으면 매스껍고 울렁이고 해서 무조건 챙겨먹다가 오늘 늦잠자서 안먹고 왔는데도 속이 편안한데...아가한테 무슨일 생긴건 아니겠죠..??ㅠㅠ 넘 불안한데 다음주에 정기검진이라.. 이번주에 병원 다녀와도 되는걸까요?ㅠㅠ
댓글
3

왔다갔다 하기도 하는군요ㅠㅠ 병원은 원래 다니던곳 가신거에요??

넵!ㅜㅠ 이걸 늦게봤네욤 저는 걱정되서 스트레스 받느니 병원가는게 나은거같아섷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