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밥먹다가 자네요,,,

ㅎㅎ혼합수유했더니 텀이 들쭉날쭉 됬어요 120타서 다먹기도 하고 어떤때는 30-60먹고🤣 지금은 한 30먹으면서 뿡뿡 💩하더니 갑자기 꿈나라… 분유남은거 책임져!_!했다니 혀 빼꼼 .. 메롱하는걸까요 🤣?

댓글

8

  1. 저도 안먹으려고 새초롬하게 입을 오므리고 닫고잇는 모습이 넘귀엽더라구요ㅋ저희아가는 1시간반~2시간간격으로 마니먹어도 80이엇는데 어제부터는 갑자기 3시간간격으로 깨더니 120을 먹더라구요 신기해요 갑자기 늘어서ㅎ그전엔 저도 분유마니버렷엇어요 배고파보여서 마니타면 30밖에안먹고 자고 조금타면 더먹구싶어서 쪽쪽빨구 저희애기는 신기하게 자면서 먹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입 새초롬 쪼꼬먼해서 귀여워요 ㅋㅋ 홈합 어려워 분유로 가려구요

  2. 만족한표정지으면서 꿈나라갔겠네요 ㅎㅎ 저도 혼합수유중인데 어떨땐 똑같은시간으로 모유먹고 배불러하고 어떨땐 배고파해서 분유보충해줘야하고 규칙적이지가않아서 어려워요😭

    1. subcomment icon

      게다가 유축도 해야하고 🥲 당분간 둘 중 하나만 해야겠다 맘먹고있어요 ㅋㅋ

  3. 저도 혼합수유를 하다보니 수유텀이라는게 없네요ㅋㅋ 모유로는 부족해 하는거 같아서 모유수유 후 분유를 타주는데 어떤 때는 입에도 안대고 어떤때는 싹다 비우고.. 먹는 것보다 버리는게 더 많은거 같은 기분이에요 ㅋㅋ 혼합수유 어렵네용 ㅜㅜ

    1. subcomment icon

      공감해요 버리는 것 넘 많고 ,, 잘 보니 분유 먹을 땐 하루 한두번 황금똥에 통잠인데 모유는 하루 대여섯번 똥에 뿡뿡 지리기도 하고.. 수유텀 엉망이라 한시간에 한번 밥줘야하고🥲

  4. ㅋㅋㅋ 입꾹닫했나요??! 넘 귀엽쥬 ㅋㅋ

    1. subcomment icon

      엄금진 표정으로 입꾹닫요 😂 아 네 회장님,,,🥲 남은 분유는 버려야죠 흑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밥먹다가 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