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 30일지나고나서 생리했었어용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리…
모유수유하면 생리 좀 늦어진다해서 편하겠구나 했더니 이게 왠걸.. 출산한지 44일 어제 생리 터졌네요.. 원래 양도 많은 편인데 역시나 출산했다고 달라지지않는군여.. 생리안해서 편했던 시절도 안녕~ 근데 보통 생리 이때쯤 시작하는거 맞죠???
댓글
19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정말 ㅎㅎ

그런가봐용
저도 저번주 금요일부터 했는데 양이 많아서 맘스안심팬티 남은거 있어서 그거 하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산부인과 출산하고 마지막 검진 갔을때 생리 양 많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괜찮은거에요!! 아!저는 오늘 출산 50일째구 저번주 부터 모유수유 안하고 있어요☺️

앗 그렇구나 감사해요!
생리 안해서 너무 편하고 좋은데.. ㅜㅜ 저도 모유수유 중이고 오늘 52일차인데 아직은 신호가 없는데 말씀들으니 곧 저도 할 것 같네요ㅜㅜ 생리통은 어떠셨나요? 전 워낙 생리통이 심해서 걱정입니다 ㅜㅜ

저는 원래 생리통은 없었어서 지금도 없어요 ㅠㅠ
전 분유먹였는데 74일째에 터졌어요🥹
헐......저는 모유주면 안하는줄 알았는데!!!! ㅠㅠ생리대 사다놔야겠어요

네 저도 다행히 오로할때 사놓은게 있어서.. 꼭 미리 사놓으세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