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졸업 후 손 빼놓으시나요?

어느덧 40일차를 바라보는 아기 육아중입니다 ㅎㅎㅎ 신생아 졸업 후에 손발을 풀어놓아야 발달에 좋다고 해서 요즘 손발을 자유롭게 해주고 있어요! 발은 양말신고 손은 아무것도 안하는데 자꾸 얼굴에 상처가 나네요 🥲 다른분들은 어떻게 하세요? 아직 손싸개라도 해줘야하는걸까요? 🧐

댓글

15

  1. 졸업하자마자 손싸개 빼줬어요! 밤에 잘 때만 해주다가 요샌 잘때도 안해줘요! 상처는 마음 아프지만 다음날이면 괜찮아지기도 하고 애기 발달상 빼주는게 더 좋을거같아요

  2. 40일넘어서 손싸개 풀어주고 잘때만 해줘요 잘때 칭얼거릴때 얼굴죄다 긁을거 같더라구요 아직까진 얼굴 심하게 긁은적 없어요

  3. 전 오늘 분유 타러 간 사이에 긁어버려서 손싸개 해놨어요 ㅠㅠㅠㅠ 맘이 아파여 손톱 잘라줘도 부드럽게 갈린 상태가 아니어서 그런지 흉터가 생기더라구요

  4. 저는 30일이후부터 손싸개풀렀어요! 얼굴에 상처 많이내는데 라놀린크림 발라주면 다음날 싹 사라집니다 패인상처 손톱자국도 다요!! 상처많이내지만 애기가 손가락 꿈틀대며 자기 얼굴 만져보고, 손바닥으로 수유쿠션도 두드려보고, 고리친구들도 잡고 엄마 옷가지, 머리채도 잡고ㅋㅋ 세상을 탐구하는거 보니 다시 손싸개 못해주겠더라구요.

  5. 저희집두 잘때는 해주고있어요 악쓰면서 얼굴에 상처 잘 나더라구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신생아 졸업 후 손 빼놓으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