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입안은 아직 못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혀바닥 씻겨주시나요? 혀보니 하얗게있더라고요
산후조리원에서 한달 동안은 혀바닥 씻기지말라고해서 안씻겼고 그 이후로 안해도되고 만약 씻기고싶으면 매일은 하지말랬거든요 해줄때는 끓인 물에 손수건 삶아서 그걸로 해주라고했는데ㅠ 언제쯤 해줘야하나요? 입냄새 이런거 없는데 해줘야하는건가 안해야하는건가 잘모르겠어요 괜히 해줬다가 없었던 세균이 들어갈까봐 겁나기도하고요 분유 모유 혼합입니다~
댓글
10
닦아주라고 주위에서 그러시긴하셨는데 닦아줄 용기가안나서 못닦아주고있어용
치아없어도 구강전체(잇몸, 입천장,혀) 살살 닦아주면 되고 세게하면 상처날 수 있으니 심하지 않으면 안해도 된다고 해서 안하다가 몇일전에 백태가 좀 심한것 같아서 살짝 도전해봤는데… 아기가 너무 싫어해서 포기했습니당😭 50일차라 입도 작고 계속 움직이니까 살살이 안되더라구용ㅋㅋ
아직 안닦아줘도 될거같아요!
저도 입안은 아직 안건드려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