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비님 금손이시네요🥺한 젓가락만..🙇🏻♀️🙏🏻🤣🤣요기에 맥주 한잔 하고파요🥲🥲🥲모유수유만 끝나면..!!!!!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금요일은 맛있는거!!

임신땐 먹을거 올리는게 낙이었는데.. 요즘은 수유텀과 응가 사진이 많네요!! 여러분 모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계시죠??!! 봄 미나리로 골뱅이 무침 해봐써요!! 불금 되세영❤️
댓글
37

앜 모유수유 ㅜㅜ 대단 하세요!! 화이팅입니다!!
우와 호비님 요리 솜씨가 짱이시네요😃👍요즘 아기가 잘자려고 해서 식욕이 마구 돋는데 너무 맛있겠어요!

맞아요 저도 입맛 없었는데 최근에 입맛 돌아여 ㅋㅋㅋ
먹는건 맛있는거 먹으니 이젠 잠을 푹자고싶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 바라는게 점점 많아져욬 ㅋㅋㅋ
크👍👍 맛있겠어요!! 호비님도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히히 다 먹구 방금 과자까지 뿌셨어여..😨
헉 요리할 시간이 주어진다는게 대단하신데용 ㅜㅜ 오늘 저녁식사는 9시 넘어 마쳤어요 🤣

남편 출산휴가 중이라서 해보았어여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