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매님 산후검진 받으셨을까요? 목록중에 요로감염검사도 있던데...혹시 안 받으셨다면 이참에 시간내겨서 초음파도 보시고 산후풍으로 고생중이시던데 골밀도검사 등등 해보심 어떨지요? [2023년 3월 베동] ♡산후검진 필요성과 종류♡ https://app.babybilly.app/lqnhw3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사타구니랑 소중이부분이 너무아파요
임신초기부터 있던 증상인데요 산부인과에서는 대수롭지않게 임신기간에 아플수잇다고만햇어요 근데 요로결석 진단받아서 자연배출되엇고 초음파상으로 더이상 결석이 없다고 햇어요 근데 출산한지 50일 돼가는데 아직도 사타구니가 심하게 뻐근하고 걷기가 너무 힘들어요 오늘좀 제대로된 자세로 걸어봐야겟다해서 집안에서 두걸음 뗏는데 소중이가 진짜 쎄게 찢어지는 고통이 있네요ㅠㅜ심각한거같은데 병원가면 그럴수잇다고만 할까봐ㅠㅜ 저만 그런걸까요? 이런 증상잇는 분들 계세요?
댓글
9

아 산후검진이 있엇네요 아무래도 비용이 좀 부담돼서 병원 가면 요로검사랑 골밀도검사 요청해야겠어요 늘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도겸맘님🥰🥰🥰

6가지 항목 정도가 있는데 18만원 정도는 한다고 해요. 그래도 해보시는게 좋을 듯 해요. 건강 잘 챙기세요!
저는 손 저림 증상이 안없어지더라구여 ㅜㅜ 후휴증 같은걸까요..? ㅜㅜ

출산하면 딱 없어질줄알고 기다렷는데ㅠ 치료도못받을까봐 걱정이네요 호비님 한의원 한번가보셔요!

어 호비님! 저도 그래요 ㅠㅠ 특히 오른팔이 그르네요 배위에 손만 포개고 자도 그래서 팔 뻗고 자려고 의식하면서 자요 ㅠㅠ

저는 새끼손가락이랑 발목이 왜케 시린지 😱😱😱
저는 자연분만하고 회음부 통증 가끔 욱씬거리는거있어요ㅠㅠ

저는 제왕인데.. 요로결석이 돋은걸까요.... 엄청아프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