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일차 4.7kg이래요😅

오늘 bcg랑 b형간염2차, 영유아검진 하러 병원에 다녀왔어요 ㅎㅎ 지난번 신랑이 안고 몸무게 쟀을때 4.6킬로 인거같아서 뭔가 잘못된거겠지 싶었는데 아니네요🫠 3.2로 태어나서 조리원 퇴소시 3.88kg 2주만에 800g이 늘었어요ㅠㅠ 하루 2번정도 분유로 혼합하다가 지금은 밤에 1번정도 분유80 주고 있거든요. 애기 울때마다 젖을 물렸더니 체중이 많이 늘었나봐요 😂어제부터 많은분들의 글들 읽어보면서 수유텀좀 잡아보려 2-3시간씩 버텨보고 있어요 ㅎㅎ 모유수유 하시는분들 텀 잡아서 물리고 계신거죠? 곧 해가 지겠네요 🙃모두 남은 오늘도 화이팅이에요!

댓글

8

  1. 와 그 힘든 혼합을 너무 퍼펙트하게 하고 계시네요!!! 도겸이 2.9kg -> 4.4kg(46일차) 인데 몸무게 한번 재봐야 겠어요. 최근엔 안재봤는데 흐흐흐. 귀여운 뽁수니 엄마 사랑 받고 무럭무럭 크고 있네요 💕

    1. subcomment icon

      ㅋㅋ 졸려죽겠는데 애기배고파할때 신랑이 분유한번 주고있어요🤣직수하다보니 분유보다 트름을 좀 덜 신경써서 맘편하긴해요! 도겸이도 더많이컸겠는걸요 👶🏻

    2. subcomment icon

      네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제법 포동포동 해서 이제 귀여운 느낌이 드네요 흐흐흐.

  2. 저희 애기는 영유아 검진 갔을때 28일차 4.7 킬로였어요 ! 3.6킬로로 태어나고 조리원 나올때 4.2 킬로 였네요! 병원에서는 잘큰다고 하시더라구요!완분에 아직 텀이 안잡혀서 많이 먹긴해요!

    1. subcomment icon

      맘이 좀 편하네요 ㅋㅋ 병원에서 잘큰다고 하니 그게 최고죠! 이맘때 애기들은 탈만 안나면 잘먹는게 좋은거같아요 ㅎㅎ

  3. 몸무게 증가량은 괜찮다고 하나여? 저희 아들래미 어제 재보니 4.8 나오던데 ㅋㅋ 3.07로 태어났어오... 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 증가량에대한 말은없으셨어요 그냥 잘키우고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로균이 하루 차이난다고 몸무게도 앞서네요😍 지금 애기들은 잘먹고 잘크는게 최고같아요 !!

    2. subcomment icon

      다행이예유 ㅜㅜ 억지로 130이상 안주고 있는데 원더윅스엔 좀 더줘도 된단 말을 보고 아까 150 줬더니 편안하게 4시간 주무시더라고요 ㅠㅠㅠ 증량해줄까봐요ㅠ 그놈의 1000이 자꾸 발목잡네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0일차 4.7kg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