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에 1시간 계산하심 된대요.120이면 3시간 160 이면 4시간..근데이게 아이마다 다른것같아요.. 분유수유중이면 1000만 안넘기면 될것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텀을 못잡겠오요ㅠㅠ
남자아이 오늘로 39일차고요ㅠㅠ 몸무게는5.2kg 한번줄때 100은 주고요ㅠㅠ 요새 수유텀 신경쓰지말고 애기 먹고싶을때마다 주라해서 주긴했는데ㅜㅜ 빠르면 한시간만에 보챌때있고 보통 1시간 30분에서 2시간이 평균이내요ㅠ 울려보기도 하고 쪽쪽이도 해봤지만 길어봣자 연장 20분이네요ㅜ 노하우 알려주새요 ㅠㅠ
댓글
5
맞아요 먹고 싶을때 주세여!!
도겸이다 4.4kg 인데 140 먹어요!!! 양을 늘려야 텀도 늘던데!!! 양을 좀 늘려 보세요!
저희 아들 4.8인데 방금 120-130 먹고 2시간반-세시간이예요 요샌 계속 더달라그러고 잠못자서 150 줘봤더니 거의 4시간 가까이 꿀잠자네요; 이거 다 줘도 되나 항상 고민되네요ㅠ 양을 좀 늘려보심 좋을 거 같아요
몸무게 고려해서 양 늘려보시는건 어때여?? 100이 적을수도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