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일차 저희 아기도 그래요 ㅜㅜ 잘잤는데 요샌 눕히면 자꾸깨서 미추어버리겠어요 🥲원윅도 어제부로 끝났는데 오늘은 과연 어떨지.... 요샌 배위에서 푹 재우고 눕혀야 잘자고.. 어제부터 수면교육도 시작했는데.. 쉽지않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눕혀만 놓으면 깨요..
이제 곧 50일되는데요ㅠㅠ원래안그랬는데 재우고 눕혀만 놓으면 깨네요..눕혀놔도 잘자고 그랬는데 잠이들어도 길어야.20분..?그리고 깨서.뿌앵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날수록.괜찮아지는거 맞는거져...?
댓글
8
와....저도그랬어요 어제오늘내내...45일차에요.....도라버림..ㅋ
저희 아가도요.. 거의 엄빠 배 위가 아가 침대가 되었내요 하하 😀 😂
저희 아가는 눕히면 바로 깨거나 겨우 잔다 싶어도 5분~8분만에 깨요. 오늘부터 수면교육한다고 했는데 1시간 30분만에 잤어요. 제발 다음 수유텀까지 잤으면. .. 귓가에서 뿌에엥 소리가 울리는거 같아요ㅠ
수면교육하니 눕혀도 덜울고 잘자네요ㅠㅠ하는동안 넘 고생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