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100일 좀 지나서 이사계획이 있어서요 그때 쿠시노 할까 생각중이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 다음은..?
리안드림콧 쓰고 있어용 문득 보고있으니 처음 집에왔을때 엄청 크던 침대가 안커보이네요 ㅎㅎ 아직 다음 침대 고민을 하나도 안한터라 슬슬 알아보고 준비해야 될 거 같습니다. 베동 분들은 아기 침대 졸업후에 뭘로 갈아타실 예정이신가용? 방 분리도 해야할까 싶은데 제가 분리불안이네요 ㅋㅋㅋㅋ
댓글
10

쿠시노 많이 하시네여 이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저도 리안쓰고 있는데 아가방에 범퍼침대도 미리 셋팅했어요!

앗 빠르시군요 저도 슬슬 방 정리좀 해야겠어요 ㅠㅠ 아직 창고예요 ㅠㅠ
저는 일단 도노도노 범퍼침대 당근 해놨어요!!! 나중에 매트로도 쓸 수 있다길래 지금은 2겹으로 해서 마루에 깔고 아기 낮 생활공간?처럼 역방쿠 모빌 등 올려놨어요!

하이가드 좋은거같아여! 저도 당근 알람 걸어놔야겠어요 ㅋㅋ
조카보니까 침대를 너무 여러번 사더라구요ㅠㅠ 동생도 후회해요.. 길게봐서 낮은 원목가드로 된 침대 이쁜거 많던데 아가방에 놓으려구요 슬슬 알아봐야겠어요☺️

원목이 이쁘긴 하도라고여 ㅋㅋㅋ 낙상사고 보면 또 고민되고 그르네여ㅠㅠㅠ
저는 범퍼가 안전(?) 해보이긴 하는데 많이들 쿠시노 하셔서 그것도 예뻐 보이더라구요!!

맞아용 이쁨과 안전중에 고민이네여ㅠ 아드님이라 무조건 넘을거같아서ㅠㅡ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