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침대 다음은..?

리안드림콧 쓰고 있어용 문득 보고있으니 처음 집에왔을때 엄청 크던 침대가 안커보이네요 ㅎㅎ 아직 다음 침대 고민을 하나도 안한터라 슬슬 알아보고 준비해야 될 거 같습니다. 베동 분들은 아기 침대 졸업후에 뭘로 갈아타실 예정이신가용? 방 분리도 해야할까 싶은데 제가 분리불안이네요 ㅋㅋㅋㅋ

댓글

10

  1. 저흰 100일 좀 지나서 이사계획이 있어서요 그때 쿠시노 할까 생각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쿠시노 많이 하시네여 이쁘긴 하더라고요 ㅋㅋㅋ

  2. 저도 리안쓰고 있는데 아가방에 범퍼침대도 미리 셋팅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앗 빠르시군요 저도 슬슬 방 정리좀 해야겠어요 ㅠㅠ 아직 창고예요 ㅠㅠ

  3. 저는 일단 도노도노 범퍼침대 당근 해놨어요!!! 나중에 매트로도 쓸 수 있다길래 지금은 2겹으로 해서 마루에 깔고 아기 낮 생활공간?처럼 역방쿠 모빌 등 올려놨어요!

    1. subcomment icon

      하이가드 좋은거같아여! 저도 당근 알람 걸어놔야겠어요 ㅋㅋ

  4. 조카보니까 침대를 너무 여러번 사더라구요ㅠㅠ 동생도 후회해요.. 길게봐서 낮은 원목가드로 된 침대 이쁜거 많던데 아가방에 놓으려구요 슬슬 알아봐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원목이 이쁘긴 하도라고여 ㅋㅋㅋ 낙상사고 보면 또 고민되고 그르네여ㅠㅠㅠ

  5. 저는 범퍼가 안전(?) 해보이긴 하는데 많이들 쿠시노 하셔서 그것도 예뻐 보이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용 이쁨과 안전중에 고민이네여ㅠ 아드님이라 무조건 넘을거같아서ㅠㅡ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