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분이였고 내진… 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검진때 내진하나요...?(자연분만)
자연분만 후 43일차에요! 다음주에 산후검진가는데 내진하신 분도 있으신거 같아서... 전 회음부가 많이 찢어진터라 아직도 얼얼한 통증이 남아있거든요😭 내진은 정말 너무 힘들거같은데 두렵네요... 산후검진 병원마다 항목이 조금씩 다른건지... 혹시 벌써 하신분들은 내진하셨나요?
댓글
9
저는 제왕이고 질초음파했어요!
저두 햇어요 늠나아퍼요ㅠㅠ
전 오늘 다녀왔는데 질 초음파 했어요!!
저 서울대병원 다녔는데 전 했어요 ㅠㅠ 초음파 대신 일부 대학병원에는 하는 곳도 있다 하드라구요. 흑흑. 제왕이라 안했는데 출산하고 하니 😂 늠 아프다라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